top of page

평촌 감성마사지 완전 좋아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만 열심히 보내면 내일은 그토록 기다리던 금요일이 찾아오는데요. 오늘 오전에는 전국적으로 미세먼지가 상당히 심했다고 합니다. 예전같았으면 마스크를 착용하라고 했겠지만 지금은 이미 전국민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니는 시점에서 큰 의미있는 발언은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제가 자주 더니던 평촌 감성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같이 알아볼까요?


평촌 감성마사지 - 라인
평촌 감성마사지 - 라인

평촌 감성마사지 - 라인

첫번재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평촌 라인인데요.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를 아주 훌륭하게 진행하기로 유명한 샵이랍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리 상주하고 계셔서 매우 유쾌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고 평촌역에서 도보로 3분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에도 불편함이 없으시답니다. 다만 자차를 이용하시면 주차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은 참고해주세요


평촌 라인
평촌 라인

프로그램은 A코스와 B코스 두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11만원, B코스는 90분에 14만원으로 적절한 가격으로 책정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 편인데요. 휴대폰이 꺼져있는 경우는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평촌 감성마사지 - 델라쎄
평촌 감성마사지 - 델라쎄

평촌 감성마사지 - 델라쎄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 샵은 평촌역 인근에 위치한 델라쎄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전원 경력이 훌륭한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매우 고퀄리티의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평촌역과 가까워 지하철을 이용하실 수도 있고 주차시설이 완비되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됩니다.


평촌 델라쎄
평촌 델라쎄

코스는 스웨디시/로미로미 코스가 준비되어 있고 A코스는 60분에 11만원이고 B코스는 80분에 13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첫방문시에는 저 가격에서 만원이 할인된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인데요. 휴대폰이 꺼져있는 경우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참고시면 좋을거 같답니다.


평촌 감성마사지 - 평촌힐링
평촌 감성마사지 - 평촌힐링

평촌 감성마사지 - 평촌힐링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관양동에 위치한 평촌힐링인데요.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 건식 마사지 힐링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진행하는 멀티플 샵이랍니다. 주간 마사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이용하시기에 무척이나 좋은데요. 전원 피부관리사 자격증과 테라피 교육을 수료한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상주하고 계셔서 매우 훌륭한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평촌 힐링
평촌 힐링

프로그램은 센스감성/스웨디시/건식/힐링 코스가 2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10만원이고 B코스는 90분에 13만원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고 연중무휴, 365일 영업을 하기 때문에 휴일을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큰 무리가 없답니다.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1,13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