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림역 스웨디시 마사지, 관악 힐링타임테라피 인기 상승!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릴게요! 오늘은 신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려서 케어샵을 찾는 분들이 부쩍 늘어났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힐링타임테라피 소식을 준비했답니다.


우리 몸이 힘들거나 스트레스를 풀고 싶을 때 가장 많이 하게 되는 말이 바로 아 힐링하러 가고 싶다~ 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처럼 휴식은 우리 삶에서 굉장히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하고 있는데요, 이 곳에서는 아로마 건식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어 축적되었던 피로도 개운하게 날아가는 것 같은 기분을 만끽하실 수 있다고 해요. 그럼 함께 만나보도록 할게요!



신림역 스웨디시 1인실

1인실을 이용해보셨던 분들은 모두 공감을 하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혼자만의 편안한 공간에서 케어 받으면 다른 사람 눈치를 볼 일도 없는 데다가 넓은 공간에서 마음 놓고 관리 받을 수 있어 혼자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상단에 보이는 것과 같이 에어컨과 히터는 물론 전기장판 등이 완비되어있어 더위나 추위를 많이 타는 분들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어요.



신림역 스웨디시 케어룸

케어룸 내부를 보시면 안락하다는 느낌을 받아보실 수 있을 거예요! 관악 스웨디시만의 차별화된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 받아보실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슈가크림 바디케어 코스 입니다. A코스 60분이며 6만 원, B코스 90분에 8만 원이라는 가성비 좋은 가격에 받아보실 수 있어요! 다음은 아로마 바디케어 코스인데요, 동일하게 60분과 90분으로 나뉘어있습니다. 가격은 각각 5만 원과 7만 원이라고 해요.


다음으로는 습식보다는 건식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귀가 쫑긋해질만한 코스인데요, 건식 바디케어 코스와 건식&슈가크림 바디케어 코스입니다. 먼저 건식 바디케어의 경우 60분 5만 원, 90분 7만 원에 받아보실 수 있으며 건식&슈가크림 바디케어 코스는 60분 6만 원, 90분 9만 원에 이용 가능해요.



신림역 스웨디시 카운터

전화로 예약을 받고 있기 때문에 연락을 해주시면 카운터 실장님들이 자세하게 안내를 도와주실텐데요, 서비스 교육을 철저하게 진행하고 계시는구나 생각이 들 정도로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4시까지이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휴무일이 별도로 지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미리 연락을 꼭 해보셔야 해요!



신림역 스웨디시 실내

실내 공간을 보시면 더욱 안정감이 든다는 생각이 드실 거예요. 밝은 조명과 밝은 톤의 인테리어 덕분에 신림역 스웨디시 샵의 분위기가 더욱 살아나는 것 같네요. 복도를 쭉 따라 들어가면 관리실 입구가 나오는데요, 이 곳에서 근무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과 태국인 분들입니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소통 부분에도 힘쓰고 계신다고 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신림역 스웨디시 복도

복도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양쪽에 위치한 문을 열고 들어가면 모두 신림역 스웨디시 관리실이랍니다 ^^ 샤워룸도 따로 마련이 되어있어 보다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찾아오시는 길은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431-1 이며 신림역 6번 출구로 나오시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은 관악 힐링타임테라피 클릭해 확인이 가능하며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셔서 전국 마사지 샵을 비교해보실 수도 있어요.


에스테틱, 왁싱 등의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마캉스를 추천 드리며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테라피닷컴을 한 번 이용해보세요 ^^




전국 마사지 샵 구경 가기 ▼
조회수 7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