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금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수원 샵테라피 진심!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시켜 드릴 관리샵은 수원 샵테라피 입니다. 마사지는 매일 생각 날 만큼 누적 되어 있는 피로를 풀어 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제가 부드러운 손길로 따뜻함을 전해드릴 수 있는 테라피를 소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금곡동 스웨디시 카운터

금곡동 스웨디시 매장으로 먼저 들어와 보겠습니다. 매장으로 들어오게 되면 입구에서 부터 쭉 길게 뻗어 있는 샵의 내부와 카운터가 눈에 띄게 보이게 되는데요. 카운터 앞에는 코로나 방역을 위한 손소독제가 준비 되어 있어 고객님들의 안전성을 보장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이 방문하시면 관리사님들께서 재빠르게 확인을 도와 주시는데요. 매장에선 사전예약이 필수 이므로 언제든 샵에 방문 하시기 전에는 예약을 꼭 해주시고 오시면 됩니다.



금곡동 스웨디시 내부

이어서 안쪽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매장의 내부 인테리어는 대리석으로 되어 있어서 모던하고 시크한 느낌을 주게 하네요. 군데 군데 조명을 설치해두셔서 살짝 어두운 샵을 밝게 비쳐 주어서 전체적인 분위기를 살려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매장에는 고객님들의 쾌적한 환경을 생각하여 에어컨 시스템이 설치 되어 있어 곧 다가올 여름에도 시원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로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며 전화나 문자로 예약을 주시면 되시는데요. 가끔 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마감이 되었거나 랜덤으로 휴무 일때가 있으니 예약하실 때 참고 해주시면 됩니다.



금곡동 스웨디시 대기실

예약 확인 하고 나서 대기 하는겸 쉬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 되어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푹신하고 넓은 쇼파와 차를 마실 수 있게 테이블이 함께 배치 되어 있는데요. 대기를 하면서 어떤 프로그램으로 관리를 받을지 선택을 할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럼 관리샵에서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A코스 50분 구만원, B코스 70분 십일만원, C코스 90분 십오만원 이렇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방문 고객님께는 주간 6시 이전에 오시는분들에게 만원 할인을 한다고 하니 처음 방문 해주시는 고객님들은 좋은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금곡동 스웨디시 복도

관리실로 들어서기 전에 샵의 복도를 마주치게 되는데요. 복도는 매장의 블랙의 시크한 분위기로 동일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최고의 실력과 정성을 가득 담은 손길로 지친 일상의 고객님들의 피로를 풀어 드리는 관리사님을 한번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금곡동 스웨디시의 관리사님들은 전부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 받으시고 상기 종목 코스를 모두 수료 하셔서 테라피에 관해 전문성이 뛰어나신 관리사님들 이십니다. 그리고 모두 한국인 분들이셔서 원활하게 대화가 가능하니 관리 받으실 때 불편함이 덜 하실 것 같습니다.


금곡동 스웨디시 관리실

지금부터 수원 스웨디시 관리실을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관리실은 샵 내부에서 본 것과 같이 깔끔하고 시크한 분위기로 되어 있는데요. 정돈이 잘되어 있는 베드 뿐만 아니라 앉아서 휴식이 가능한 의자도 마련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테라피 관리를 받을 때 사용이 되는 마사지 용품들이 나란히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샵에서는 언제나 하루에 두번씩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체온계와 손세정제가 언제든 구비되어 있습니다. 식약청 인증이 되어 있는 살균 소독 제품을 사용 하고 있어서 고객님들이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금곡동 스웨디시 샤워실

이제 테라피 관리를 마무리 하게 되면서 금곡동 스웨디시 샤워실을 들어오게 될텐데요. 샤워실은 1인 1실로 배치 되어 있어서 고객님들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면 제가 알려드리는 샵 이외 더 많은 마사지 샵의 정보와 풍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클릭해서 살펴 보세요!


그리고 뷰티샵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보실 수 있고,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이 있으시면 테라피닷컴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6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