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정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꽃이 피어나는 S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날씨가 우중충하고 비가 살짝살짝 내리고 있어 몸이 찌뿌둥 한거 같네요. 이런날엔 테라피 샵에 방문해서 관리 받으면 쌓여 있던 스트레스와 피로들이 풀리게 되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고양시 마사지의 꽃이라고 불릴 만큼 유명한 일산S테라피를 한번 소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발산역 스웨디시 카운터

정발산역 스웨디시 매장으로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매장에 들어서면 카운터 앞쪽에서 체온을 측정 할 수 있는 체온계가 설치 되어 있어 안전성에 유의 하고 있으며, 우측에는 고객님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 받을 수 있도록 공기 청정기가 배치 되어 있습니다.


카운터 안에는 관리사님들이 고객님들의 예약 확인을 빠르게 도와주고 계시는데요. 샵은 언제나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서 고객님들 모두 예약을 통해 방문 해주고 계십니다.



정발산역 스웨디시 내부

카운터 안쪽으로 내부를 좀 더 살펴보면 샵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화분들이 여러개가 보이는데요. 화분들과 샵을 밝게 비춰주는 조명들이 더해져서 매장의 분위기가 화사하고 환하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이 예약 확인을 마친 뒤에 배치 되어 있는 쇼파에 잠깐 앉아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어떤 코스를 선택해서 받을 지 모르는 분들껜 관리사님께서 직접 프로그램 코스에 대해 설명도 해주시고 결정 할 수 있습니다.


그럼 현재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 바디관리 A코스 60분 십만원, B코스 90분 십사만원 / 퍼스트클래스 A코스 60분 십사만원 이렇게 스웨디시 단일 코스로 진행 하고 있어서 원하시는 시간으로 코스를 정해 주시면 됩니다.


처음 오시는분들은 보통 1시간 코스로 관리를 받으시는데요. 테라피를 마무리 하시고 나서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 아쉬움에 다음에 오실땐 시간을 늘려서 1시간 반 코스로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모르실땐 관리사님께 여쭤보고 자신에 맞는 코스를 찾아서 관리 받으시면 되실 겁니다.



정발산역 스웨디시 복도

이제 프로그램 코스도 알차게 알았으니, 테라피의 꽃을 피우는 관리샵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관리실로 가는길에는 정발산역 스웨디시 복도를 마주치게 되는데요. 복도는 우드 스타일로 빈티지하게 인테리어를 해두셔서 샵의 분위기가 차분하고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복도를 좀 더 들어가보면 벽쪽에 액자들을 하나씩 걸어 두신 것이 보입니다. 인테리어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셨는데요. 고객님들이 복도를 지나가시면서 액자 안에 그림을 보면서 감상 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걸어 두셨다고 합니다.



정발산역 스웨디시 케어룸

이제 일산 스웨디시 케어룸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앞쪽에 옷을 걸어 둘 수 있는 행거가 마련 되어 있어 고객님들의 소중한 겉옷을 보관할 수 있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그리고 테이블과 의자도 마련 되어 있어 테라피 관리가 마친 후에 차를 마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정발산역 스웨디시 샤워룸

테라피 케어를 마친 후에는 정발산역 스웨디시 편의시설로 샤워룸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외출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뷰티 제품들도 준비 되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제가 설명 드리는 관리 샵 보다 더 많은 정보와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시면 테라피닷컴을 이용해 보시고, 에스테틱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마캉스 어플을 통해 만나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5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