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숭의동 마사지 요정 같은 느낌의 할리퀸 스웨디시!

반갑습니다. 주말을 좋은 기분을 보내기 위해 숭의동 마사지에서 몸의 기운을 복 돋아 주며 토요일을 시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직장인의 몸으로 내내 시달리다가 이렇게 몸을 한번 풀어주는 치유의 시간을 가지고 나면 몸도 스스로 쉬게 되어 개운해지고 스트레스 지수도 완화가 되어 최근 인기 급상승중인 숭의동 할리퀸스웨디시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지럽기도 하고 귀에서 이명 소리가 들려 원래 컨디션 조절을 잘 해주려고 하는데 업무에 치이다 보니 평소에도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하고 스트레스받는 일들이 발생하는 일이 많아 바디 케어의 중요성이 늘어났습니다.



숭의동 마사지 할리퀸스웨디시

처음에는 이런 몸의 반응 현상이 매우 낯설고 두렵기도 하여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당황하실텐데요. 무엇보다 자기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됨으로써 일상생활이 반복적인 만큼 몸을 위한 시간을 꼭 가지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예전에는 회사의 윗분들이 산책하러 가거나 신체 건강을 신경을 많이 쓰는 것에 대해서 이해하지 못하셨을 수도 있는데 요즘에는 우리 나이 때에도 질병이 많이 나타나는 상황이라서 사회 초년생분들도 온전히 몸을 쉴 수 있게 하는 시간이 꼭 필요함을 느낀다고 합니다.


원래 불면증이 자주 나타나면 잠을 쉽게 들 수도 없고 잠에 수면의 질도 좋지 못하기 때문에 자고 일어나도 항상 피곤함을 느낍니다. 주변에 머리 되면 바로 코를 골고 잠드는 친구들이 정말 부러우실텐데 이 방법 저 방법 여러 가지가 존재하지만 바디케어가 확실히 좋아짐을 느낄겁니다. 더불어 수면 유도해 주는 음악도 틀고 자니 금방 스스로 잠들기도 하는데 제일 효과가 좋은 것은 케어를 받는 것입니다.


숭의동 마사지는 깔끔함의 끝판왕처럼 느껴질 만큼 매력적인 곳입니다. 특히 200% 만족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테라피를 하시는 곳인데 친절함과 프로패셔널함을 기본으로 가지고 계셔서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숭의동 마사지 프로그램

프로그램은 아로마, 건식, 스웨디시로 A코스는 60분, B코스는 80분으로 되어 있습니다. 가기 전에 예약을 잡고 가시길바랍니다. 번거로움이 있다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겠지만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도 있고 기다려야 하는 시간도 얼마나 걸릴지 모를 수도 있잖아요. 혹여나 헛걸음을 칠 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고 가는 점이 오히려 더 편하실겁니다.


그리고 전화로 친절하게 상담도 다 해주시고 안내를 해주시다 보니 더 호감이 먼저 갔었습니다. 더불어 예약해 놓으면 케어받으러 가는 날이 다가올수록 관리를 받는 시간이 기다려지고 설레는 것 같아서 단조로운 일상생활 속에 또 하나의 일상 조미료를 추가하는 것 같아 내심 기분 전환도 되실거에요. 여러분도 한번 이런 경험 해보시길 바랍니다.


숭의동 마사지 샵은 꾸준히 여러 번 가보면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곳입니다. 처음 손님들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것은 당연히 초객을 잡으려는 것일 수도 있겠지만 이곳은 그런 가식 없이 항상 편안하고 부드럽게 응대를 해주셔서 친절한 마음으로 더욱더 기어게 남을것입니다. 케어실은 부드러운 이미지로 청결한 환경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단편적인 사진들보다 더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하시려고 노력한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이렇게 매번 정돈된 위생적인 케어 룸을 보면 해당 숍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얼마나 교육이 잘 되어 있고 관리를 꼼꼼하게 하시는지를 느끼실 수 있는데요. 이곳은 전원 한국인 관리사님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언제든지 편히 오셔서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국인 관리사님들은 모두 상기 종목 테라피를 전문으로 하시는 분들이기 때문에 실력을 겸비한 곳입니다.



숭의동 마사지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낮 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핸드폰이 꺼져 있을 경우에는 마감이나 랜덤 유무라고 하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룸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색깔이 있는데 노란색 룸이나 핑크색 룸 등 그에 맞는 방들이 꾸며져 있어서 찾아갈 때마다 어떤 방이 들어갈지 기대를 해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일 것 같습니다.


숭의동 마사지 A코스와 B코스를 시간에 따라 원하는 코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리사님들의 외모도 스타일이 각양각색이고 무엇보다 실력이 좋아 궁합이 맞는다는 느낌을 매번 느껴서 이 점이 참 매력적이라 지속해서 내방을 하게 되실 겁니다.


그래서 단골손님들도 꽤 있음을 갈 때마다 느낄 수 있습니다. 친절함은 물론이지만 실력이 어디 하나 빠지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과하거나 과잉도 없으니 적정선 지키는 게 참 중요한데 그걸 잘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미추홀구 마사지구인도 지속해서 하신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문의해보세요.



숭의동 마사지 오시는길

숭의동 마사지 샵 위치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구 숭의동에 상세 주소는 문의하시면 될 것 같고 숭의역 4번 출구 도보 10분이고 물텀벙 특화 음식 거리에서 도보 5분입니다.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 상세 주소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문의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숭의역에서 가까운 편이므로 자차를 이용하셔도 되고 지하철을 통해서 내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핫한 인천미추홀구 마사지 샵을 꼭 한번 들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인천 업체들 골라보기▼
조회수 23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