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택동 스웨디시 마사지, 끝내주는 구리 킹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이에요! 수택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잘 알려진 구리 king스웨디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상호에서도 느껴지듯이 정말 귀족 테라피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곳이랍니다.


많은 분들이 이 곳에서 위로와 완벽한 휴식을 선물 받고 돌아간다고 하는데요, 샵 내부만 둘러봐도 어떤 느낌인지 딱 느껴지실 거예요. 최근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더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럼 오늘도 힘차게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따라와주세요 ^^



수택동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먼저 인포메이션 공간입니다. 전체적인 안내와 동시에 예약 확인을 받아보실 수 있는 곳이에요. 데스크 옆쪽으로는 필요한 물품들을 한 곳에 보기 좋게 진열한 모습입니다. 오픈형 선반인데도 불구하고 정리를 너무 깔끔하게 잘 해두셔서 지저분해 보이지 않아요.


최고의 테라피 코스를 자랑하고 있는 곳 답게 항상 고객들이 많이 있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관리실 개수가 적은 편은 아니지만 미리 에약하지 않으면 원하는 시간대에 들어갈 수 없는 경우도 생긴다고 하니 미리 미리 전화로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수택동 스웨디시 로비

다음은 로비 공간인데요, 카운터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어요. 직원 분들의 안내를 받고 잠시 대기하는 시간에 이용을 하게 되실텐데요, 소파 크기가 굉장히 크기 때문에 앉을 자리가 없진 않을까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수택동 스웨디시 1인실

관리를 받기 위해서는 1인실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안내에 따라 가운으로 갈아입은 뒤 베드에 누워 계시면 된다고 해요. 전반적인 설명은 직원 분들이 안내를 해주실테니 저는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1인용에 알맞은 사이즈로 보다 안락하다는 느낌을 더욱 강하게 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 에어컨이 있어 한 여름에도 땀 흘리며 관리 받지 않아도 되니 쾌적함까지 느껴보실 수 있답니다. 현재 구리 스웨디시 샵만의 스페셜한 코스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 번 알아볼까요?


먼저 수택동 스웨디시 A코스 입니다. 60분이며 가격은 9만 원, B코스는 80분으로 가격은 11만 원 이라고 합니다. 만약 더욱 디테일한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VIP코스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상세 코스 내용은 방문 후 상담 시에 안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14만 원에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



수택동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부 조명을 은은하게 바꾼 모습인데요, 워낙 피로감에 지쳐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은 곳이다 보니 너무 강한 조명은 사용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무드 있는 조도를 사용해 릴렉스함과 감각적인 분위기를 함께 느껴보실 수 있을 거예요.


현재 근무하고 계시는 분들은 모두 4분으로 한국인 관리사님들 입니다. 코스 전체를 이수하신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어 프로그램 퀄리티가 상당하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다시 찾아오시는 이유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어요.



수택동 스웨디시 락커룸

구리 킹스웨디시 샤워실 앞으로 락커룸이 별도 설치되어있기 때문에 분실물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겉 옷이나 귀중품 등 꼼꼼하게 넣어주신 뒤에 열쇠로 잠가주시면 돼요 ^^



수택동 스웨디시 샤워실

관리 받기 전 후로 샤워실 이용을 하게 되는데요, 샴푸, 바디워시 등 이용에 필요한 물품들은 따로 챙겨오시지 않아도 되도록 완비 되어있습니다.


수택동 스웨디시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5시이며 경기도 구리시 체육관로 80번길 27, 3층으로 찾아가시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대중교통 이용보다는 자차로 오시는 것을 더욱 추천 드리고 싶네요.


다른 지역 마사지 샵도 함께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고 혜택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테라피 외의 에스테틱이나 왁싱 등의 샵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마캉스,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는 테라피닷컴에서 공유 받아 보실 수 있어요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48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