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반송동 스웨디시 마사지, 친절한 모모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려요^^ 오늘은 반송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테라피를 사랑하는 동탄사람들은 다 알만큼 굉장히 유명한 곳이여서 모르시는 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은데요! 친절함과 아늑함이 가득 묻어 있는 모모스웨디시로 한번 들어가봅시다~!



반송동 스웨디시 카운터

먼저 샵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카운터가 보이게 되네요. 뭔가 학교에 온 것 처럼 칠판과 사물함 느낌의 인테리어가 되어 있네요. 사장님께서 살짝 독특한 디자인으로 느낌을 주신 것 같아요. 타샵과는 색다른 분위기로 고객님들을 사로 잡고 있는거 아닐까요? ㅎㅎ


동탄 스웨디시를 방문하기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꼭 필수 입니다! 예약을 미리 하지 않고 방문을 하게되면 긴 대기시간과, 다음에 다시 찾아와야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할 수 있으니, 관리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꼭꼭 예약을 하고 찾아와주시면 되세요.


샵의 영업시간은 오후 12시에서 새벽 3시로 넉넉한 시간대에 운영을 하고 있으니 예약을 하실 때 참고해서 예약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송동 스웨디시 로비

예약 확인을 마치고 나서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매장의 로비를 만날 수 있는데요. 티비와 쇼파가 함께 있어서 고객님들이 대기를 하시거나 쉬시면서 편하게 계실 수 있도록 마련해둔 공간 입니다. 그리고 벽쪽에는 샵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을 배치해두고, 쾌적함을 위해서 작은 화분들도 귀엽게 인테리어를 해두셨네요.


그리고 앞쪽에 보이는 칠판에는 이벤트 행사가 있을 때마다 적어두는 곳이라고 합니다. 샵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두가지 코스로 에이코스 70분에 십일만원, 비코스 90분에 십사만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A코스는 주간에 방문을 하시면 만원을저렴하게 해드리는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반송동 스웨디시에서는 왁싱코스도 함께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왁싱도 함께 하고 싶은 고객님들은 사전에 예약하실 때 문의해주시면 관리사님들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신다고 합니다.



반송동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관리를 받으러 관리실로 향해야 하는데요, 그전에 관리사님과 함께 복도를 지나가게 되는데요. 동탄 모모스웨디시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도 한번 소개를 해드릴게요!관리사님들은 미모의 한국인 관리사님들로 테라피에 대해서는 모든분들이 베테랑급으로 실력이 난리난다고 입소문이 났는데요.


관리사님들은 완벽한 테라피 관리 뿐만 아니라, 친절하시고 모든 고객님들에게 배려심도 강하시다고 합니다. 한국인 분들이여서 소통하는 면에서는 원활하게 잘 이루어 지기때문에 많은분들이 관리를 받고 만족감이 굉장히 높다고 합니다. 의사소통이 잘통하는건 정말 베스트인 것 같아요!!



반송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반송동 스웨디시의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보겠습니다. 관리실을 보면 굉장히 아늑하고 깨끗하게 정돈 되어 있는 베드가 있네요. 금방이라도 누워서 관리를 받고 싶은 마음이 드는데요? 그리고 벽쪽에는 옷을 걸어둘 수 있는 옷걸이가 마련되어 있고, 안쪽 서랍에는 관리에 필요한 용품들을 정리를 해두셨는데요.


여기서도 관리사님의 섬세함과 깔끔함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테라피를 만나볼 수 있다니 동탄에 사시는 분들은 정말 좋으시겠어요~~



반송동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샵에 편의시설로 관리실마다 구비 되어 있는 샤워실을 들어와 보도록 하겠습니다. 테라피를 받기 전이나 후에 고객님들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마련을 해두셔서 많은 고객님들의 선호도가 굉장히 높다고 합니다.


샵은 반송동 91-2 구하스에비뉴 3층에 자리 잡고 있으며, 북광장 분수대에서 바라보면 바로 앞에 보이실 것 입니다. 차를 가지고 오시면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되시고, 부근에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셔도 되니 걱정말고 찾아와주세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정보와 이벤트 혜택도 함께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뷰티나 에스테틱은 마캉스를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