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내동 아로마 마사지, 신비한 남양주 리유타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내동 아로마 마사지 샵인 남양주 리유타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리모델링을 마쳤기 때문에 내부 컨디션이 최상인 곳입니다. 방역 관리 또한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별도로 위생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남양주 내에서도 베스트 샵으로 꼽히는 이유가 하나 있는데요, 바로 저렴한 가격이 그 이유입니다. 아무리 몸이 힘들어도 비싼 가격에 테라피 샵 가기 망설여지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내고자 착한 가격으로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해요. 그렇지만 그 이상의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만나볼까요?



평내동 아로마 마사지 카운터

입구 옆으로 위치한 카운터 입니다. 전반적인 관리 내용과 코스에 대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으며 예약 관리를 하고 있는 곳으로 미리 스케줄을 잡고 오신 분들은 이곳에서 확인 후 관리실을 안내 받게 됩니다.


낮 12시에서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365일 연중무휴 샵 입니다. 프리하게 희망하는 시간과 요일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곳인데요, 요즘 들어 탄력 근무제를 시행하는 회사가 많아 늦은 시간까지 근무를 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이러한 직장인 분들도 퇴근 후에 부담 없이 올 수 있으실 것 같아요.



평내동 아로마 마사지 복도

평내동 아로마 마사지 복도 보여드릴게요. 카운터 옆으로 돌아 나오시면 확인이 가능한 곳인데요, 양 옆으로 위치한 관리실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어요. 보시다시피 두 가지 색상을 사용했기 때문에 반전 효과까지 느껴볼 수 있는데요, 독특한 인테리어를 사용해 이 곳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는 모습입니다.


남양주 아로마 마사지 샵들 중 이 곳이 독보적인 이유는 바로 가성비 좋은 코스 덕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로마 뿐 아니라 타이 마사지도 받아보실 수 있는 곳으로 두 가지 프로그램 중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타이 관리는 60분 90분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각 4만 원, 5만 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로마 관리 또한 60분과 90분으로 진행이 되며 각각 5만 원, 6만 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방문하는 손님들의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해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진행 받을 수 있게 노력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케어 수준은 높이면서 가격은 낮춘 최고의 샵이라고 할 수 있어요.



평내동 아로마 마사지 관리실

안내 받은 관리실로 들어오시면 매트형 베드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마련된 가운으로 갈아입으신 뒤에 잠시 계시면 담당해주시는 관리사님이 들어오는데요, 모두 태국인 분들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조금 낯설어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실력이나 친절도 부분에서 아주 뛰어난 분들이기 때문에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 겁니다.



평내동 아로마 마사지 샤워실

마지막으로 샤워실 보여드릴게요. 공용이기는 하지만 간격이 꽤 넓은데다가 청결하게 유지되고 있기 때문에 언제나 신규 샵에 온 기분으로 이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남양주 소방서 인근에 위치한 평내동 아로마 마사지 샵은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578-1번지 208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만족하지 않을 수 없는 리유타이에서 잠깐의 휴식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


다른 마사지 샵도 구경해보고 싶은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고 전국적으로 만나보세요 ^^


이외에도 뷰티, 에스테틱 샵 관련한 정보는 마캉스,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는 테라피닷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7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