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유역 마사지 샵 BEST.3 강북 남성전용 유명업소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강북의 핫플레이스죠? 수유역 마사지 샵의 베스트 순위를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번에는 강서 마사지 맛집에 대해 말씀을 드렸었는데 강남, 강서에 이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강북인데요!


강북 거주민 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많은 분들이 수유역에서 맛집, 술집, 카페를 찾아 가실텐데 모르면 손해인 진짜들만 아는 유명 마사지 업소 BEST.3를 지금부터 알려드릴테니 집중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윈스웨디시

-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 178-45

- 수유역 8번출구 도보 7분

- OPEN : 아침 11:00

- CLOSE : 새벽 3:00

수유역 윈스웨디시 로비

호텔식 마사지 강북 윈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호화로운 인테리어로 극찬을 받는 곳입니다. 방문객들의 몸의 피로 회복은 물론 눈까지 즐겁게 해준다고 하는데, 다국적 관리사님들이 상주하고 있어서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입맛에 맞는 코스를 골라 관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수유역 윈스웨디시 족욕

마사지 프로그램의 종류는 스웨디시, 림프순환, 아로마 마사지가 있으며 모든 코스가 60분, 90분의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추천 코스로 90분동안 비타크림, 스페셜 오일을 추가한 건식 스웨디시를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다채로운 마사지를 받고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샵입니다.



수유역 윈스웨디시 관리실

전 코스에는 정제수, 미네랄 오일이 함유된 비타 크림과 최고급 수용성 오일로 바디 케어를 해준다고 합니다. 무료주차 가능하니 차량을 끌고 오기에도, 역인근에 위치해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참 편리하겠죠? 평점 높은 마사지 샵에 방문하여 높은 수준의 마사지를 경험해보세요~^^



 

로맨스

-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

- 수유역 인근

- OPEN : 아침 10:00

- CLOSE : 새벽 5:00

강북 로맨스 스웨디시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 강북 로맨스 스웨디시 샵은 여러 명의 관리사님들을 만나볼 수 있는 유명 스웨디시 마사지 업소입니다.


제각기 다른 매력을 소유하신 테라피스트님들이 남다른 전신 관리를 시행해주신다고 하니 방문하셔서 특별한 힐링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해당 마사지 샵에 방문하셔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강북 로맨스 슈얼마사지

이 곳에서 받을 수 있는 마사지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 전, 후면 관리 그리고 슈얼 마사지, 감성 마사지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는데요. 세 개의 마사지를 60분, 90분 코스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1시간 이상으로 구성된 코스를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여 여유롭게 즐겨보시기 바래요. 6시 이전에 방문시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전화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강북 로맨스 감성마사지

예약을 미리 진행하고 오시면 더욱 빠른 입장 도와드리고 있다고 하니 1~2일 전에 사전 예약을 통해 원하는 날짜, 시간, 코스를 말씀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해당 샵의 상세 주소와 주차 문의 또한 전화나 문자를 통해 문의해서 행복한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으러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엘린

-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

- 수유역 7번출구 인근

- 24시간 영업

강북 엘린 로고

24시간 영업중인 강북 엘린 스웨디시 샵은 어느 시간대에 방문하든지 매장의 문이 활짝 열려있다고 하는데요. 이 곳에서 한 번 마사지를 받아보셨던 분들은 단골의 길로 들어서는 분이 대부분이라고 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한다고 하는데 매장 로고에서부터 마사지 샵의 위상이 느껴집니다.



강북 엘린 인포

매장 청결을 중요시하는 해당 샵은 실내화로 갈아신을 수 있는 신발장을 마련해두었다고 해요. 그래서 관리를 받을 때 위생적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나의 몸을 믿고 맡길 수 있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타이 마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포핸드 등 여러 종류의 코스가 존재합니다.



강북 엘린 케어룸

케어룸은 1인실과 2인실 두 가지의 유형이 있는데요. 다양한 마사지를 시행하고 있는 만큼 소중한 사람과 함께 2인실에서 마사지를 받아보는 것도 정말 좋은 시간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방, 스톤 마사지도 있으니 여러가지 마사지를 골라서 받아보는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강북 수유역 마사지 샵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유명한 샵들이라 이미 아시는 분들은 나만 알고싶은 곳으로 찜해두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더 유명해져서 예약 잡기가 힘들어지기 전에 미리 방문하셔서 가성비 좋은 최고의 마사지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페이퍼박이었습니다.



강북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강북 마사지업소 구경할래요▼



조회수 1,78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