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마사지 1인샵 추천목록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한주의 절반이 지나가는 수요일인데요 어떻게 보면 가장 시간이 안가는 하루이기도 하답니다 ㅎㅎ 그래도 이번주는 할로윈데이가 있어서 조금은 들뜬 마음을 감추기 어려울거 같은데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면 튼튼한 체력이 받춰줘야 한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으실텐데요 그런김에 오늘 소개시켜드릴 내용이 바로 수원 마사지 1인샵이랍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직접 다녀와본곳중 가장 괜찮았던곳들을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마사지 1인샵 - 아이린
수원 마사지 1인샵 - 아이린

수원 마사지 1인샵 - 아이린

첫번째로 소개시켜드릴 테라피샵은 바로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아이린인데요. 수원시청역에서 도보로 5분밖에 안걸리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에도 상당히 편리하고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을 하셔도 무방하답니다.



수원 아이린
수원 아이린

젊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이기 때문에 심심하지 않게 받기에 무척이나 좋은 샵인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폰이 꺼져있다면 휴무거나 마감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연락을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주로 스웨디시&아로마&로미로미케어를 전문적으로 진행을 하는데요 코스는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4만원, C코스 120분에 18만원으로 총 3가지 코스로 나뉘어져 있답니다. 원장님이 관련학과를 졸업하고 경력이 있다보니 기분좋게 받으실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샵이랍니다.


수원 마사지 1인샵 - 커피
수원 마사지 1인샵 - 커피

수원 마사지 1인샵 - 커피

두번째로 소개시켜드릴 곳은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커피라는 곳인데요 이곳 같은 경우는 마사지 경력뿐만 아니라 피부관리 자격증까지 보유하고 계신 원장님 덕분에 꼼꼼한 관리를 원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샵인데요 위치는 수원시청역5번출구에서 도보로 6분밖에 걸리지 않는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수원 1인샵 커피
수원 1인샵 커피

물론 건물 주차장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도 가능한데요 스페셜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하기 때문에 강한 압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밋밋하다는 느낌을 받으실수도 있답니다. 위의 아이린과 같이 여기 또한 3가지 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3만원, C코스는 120분에 18만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참고로 커피는 예약제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하셔서 희망하는 타임에 가능한지 미리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수원 마사지 1인샵 - 채원
수원 마사지 1인샵 - 채원

수원 마사지 1인샵 - 채원

수원 1인샵 채원은 깔끔한 공간에서 위생적인 관리를 진행해주기 때문에 요즘 같은 시국에도 맘편히 방문하기에 무척 좋은 샵인데요. 원장님의 경력이 8년이나 되기 때문에 상당히 전문적인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위치는 역시 위의 샵들과 같이 수원 인계동에 위치해있고 수원시청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만 걸어가시면 방문이 가능하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인데요 아무래도 혼자 운영하는 1인샵이다보니 밤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데 지장이 있기에 일찍 마감을 하시는거 같았답니다. 아로마마사지와 건식마사지를 혼합해서 케어를 하시는데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3만원, C코스는 120분에 18만원으로 적정한 가격선으로 책정이 되어있답니다. 오래된 경력으로 믿음직한 케어를 받아보시고 싶으신 분들께 권유 드리고 싶은 샵인데요. 방문하셔서 후회는 하지 않는다고 약속드릴 수 있답니다 ㅎㅎ


오늘 추천해드린 모든 마사지 샵들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서 예약하거나 이용할 시 할인된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 많은 마사지샵 알아보기]




조회수 3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