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확실한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뷰티관련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요즘 들어 코로나 바이러스와 더불어 환절기가 찾아와서 그런지 날씨도 엄청 춥고 가뜩이나 비염이 있는 저는 자꾸 코를 훌쩍이다보니 사람들이 오해의 눈초리로 바라보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이래서 역시 건강은 평소에 꾸준히 관리를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추운날씨에 자꾸만 움츠러드는 몸을 녹이기에는 역시 마사지만한게 없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의 컨디션을 다시금 최고로 끌어올려주는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탑쓰리를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 G스파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 G스파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 G스파

여러분께 첫번째로 소개시켜드릴 업체는 인천 계산동에 위치한 G스파라는 곳인데요! 이미 주변 사람들 사이에서는 상당히 유명한 테라피샵이랍니다. 아무래도 가장 큰 장점은 마사지도 받으며 호텔식 스파를 함께 겸할 수 있다는게 무엇보다 메리트있게 다가왔는데요 저또한 마사지를 받으면서 스파를 해본적이 없어서 굉장히 새로웠던 경험이였던 기억이 나네요 거기에 더해 전원 20,30대 한국인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있으며 경력또한 상당하기 때문에 혹시라도 본업을 잘 못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은 접어두셔도 좋을거 같네요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 G스파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 G스파

무엇보다 24시간 영업을 한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거 같았는데요 아무래도 주말이나 혹은 평일에 회식을 마치고 술도 깰꼄 마사지가 땡길때가 한두번이 아닌데 늦은 새벽에도 방문이 가능하며 최소 6만원에서 제일 비싼 코스가 12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참고로 건물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시기 불편함이 없답니다.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 소연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 소연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 소연

두번째로 소개시켜드릴 샵은 바로 인천 마사지 1인샵 소연인데요~ 감성 아로마 테라피를 전문적으로 하는 테라피샵인데요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여 관리가 끝나고 나서도 잘 씻겨나가기 때문에 찝찝한 느낌을 전혀 받을 수 없는 장점이 있답니다. 1인샵 원장님 치고 20대라는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경력이 상당하기 때문에 관리를 잘 못할거 같다는 걱정은 접어두시면 좋을 거 같네요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 소연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 소연

프로그램은 감성&아로마 전문으로 3가지 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90분에 12만원, C코스는 120분에 16만원으로 방문하시는 손님의 시간까지 고려해서 3가지 코스로 나누어놓은 배려심을 엿볼수 있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5시까지 이른시간부터 상당히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데요 핸드폰이 꺼져있을시 휴무이거나 이른 마감일수도 있으니 방문전에 꼭 연락을 해보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 프로스웨디시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 프로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 프로

마지막으로 소개시켜드릴곳은 바로 인천 논현동에 위치한 인천 스웨시디마사지 전문샵인 프로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이곳은 프리미엄 스웨디시와 스페셜 스웨디시 대표적인 두가지 코스로 나뉘어지는데요. 전원 전문적인 스웨디시 마사지 교육을 받은데다가 전원 한국인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케어를 받기에 무척이나 좋은 샵이랍니다.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 프로스웨디시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 프로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고 가장 저렴한 코스는 프리미엄스웨디시 40분에 7만원이며 스페셜 스웨디시는 60분에 11만원으로 타 샵에 비해 비교적 저렴하게 책정이 되어있답니다. 논현동 호구포역 인근이며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시기에 무리가 없어보였답니다!



[더욱 다양한 마사지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1,27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