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내동 스웨디시 강동 더샤론 마사지구인 공고



강동 스웨디시 성내동 더샤론 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강동 스웨디시 샵인 성내동 더샤론의 구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성내동에 위치한 스웨디시 샵은 스웨디시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스포츠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케어하는 곳 입니다. 그렇기에 단골 고객분들이 다수 있는 곳이기도 하며, 초역세권에 위치한 곳입니다. 훌륭한 관리사님들이 계셔서 스웨디시 맛집으로도 알려진 곳인데요. 그럼 바로 강동 더샤론 스웨디시샵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동 스웨디시 성내동 더샤론 로비


우선 성내동 더샤론 스웨디시샵은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48길 31(성내동 555-14)지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지하철 8호선 강동구청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초역세권인 위치에 있으며, 8호선을 타고 다니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교통 편의성을 가지고 있어요. 버스를 타고 다니시는 분들 또한 2분 거리에 버스 정류장이 있어 교통 편의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많은 분들이 좋은 직장 플러스 교통 편까지 좋은 곳을 더 선호하지 않나요. 더샤론 스웨디시샵은 그에 맞는 스웨디시샵이 아닌가 싶습니다. 강동 더샤론이 위치한 강동구청역 인근에는 강동구청과 강동구청제2청사, 강동구보건소, 강동경찰서방범대 등 공공기간들이 다수 밀집되어 있습니다. 공무원분들, 직장인분들, 주민분들까지 다양한 유동인구가 자리잡은 곳 입니다. 올림픽공원, 하나로마트가 있어 사람들의 이동이 많은 곳 입니다. 또한 많은 상권들이 자리잡은 곳에 있기 때문에 오고가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고 계십니다.

강동 스웨디시 성내동 더샤론 복도


강동 스웨디시의 위치와 입지조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으로 성내동 더샤론의 내부 모습과 실내 환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베이지색의 인테리어와 원목 인테리어가 가장 먼저 눈에 띄었습니다. 감성적이면서 아늑함까지 플러스 되어 심신이 안정되는 인테리어입니다. 로비는 밝은 느낌의 조명으로 쾌적하고 깨끗한 모습입니다. 복도를 지나면 주광색으로 간접 조명들이 있어 은은한 조명과 함께 더욱 아늑한 느낌이 나는 공간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브라운 색 타일들이 벽돌 모양처럼 하나의 앤틱한 느낌이 더욱 절로 나는 모습입니다. 필요한 소품만 로비에 구비되어 있어 더욱 쾌적한 실내의 모습이 아닌가 싶습니다.



강동 스웨디시 성내동 더샤론 관리실


이번에는 구직자 여러분들께서 직접 근무하시며, 가장 오랜시간을 보내는 장소인 강동 더샤론의 관리실 내부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오랜시간을 보내시는 만큼 더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동 더샤론은 실내 인테리어와 같이 베이지 톤의 색감이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룹니다. 원목 인테리어가 포인트를 이루며, 정면에는 하늘색 톤의 포인트벽지가 더욱 아늑한 효과를 만들어 냅니다. 베드는 중앙에 위치에 관리사님의 동선을 최소화하게 만들며 편의성이 좋은 위치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피부에 직접 닿는 베드 위에는 위생커버가 있어 사용 후 바로 교체된다고 합니다. 깨끗한 타월과 위생커버가 넉넉하게 구비되어 관리사님께서 깨끗한 위생으로 바디케어를 하시면 됩니다. 또한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냉,난방 시설이 잘 되어 있다고 합니다. 여러모로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이 돋보이는 강동 더샤론의 관리실 내부였습니다.



강동 스웨디시 성내동 더샤론 관리실


강동 스웨디시샵의 위치와 내부시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벌써 여러분들이 푹 빠지신 것 같은데요. 바로 강동 더샤론의 구인 공고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동 더샤론은 20세 이상 ~ 45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특히 피부관리사 자격증, 피부미용 자격증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관련 학과 전공자, 경력자의 경우 우대하여 채용을 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초보자라 지원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초보자의 경우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쉽고 빠르게 배우실수 있게 교육해드리고 있습니다. 뷰티에 관심이 있거나 바디케어를 배우고자 하시는 분들은 교육을 통해 바로 실무투입이 가능하시니 고민마시고 지원해보세요. 그럼 이제 근무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성내동 스웨디시샵 더샤론은 오전 11:00 ~ 새벽 03:00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은 오전 10:00 ~ 새벽 02:30까지 받고 있는데요. 주간, 야간, 상시 근무의 형태로 이루어져 있으며, 투잡을 고려하시는 직장인 분들, 대학생, 주말알바 등 다양한 형태의 파트타임의 근무도 가능합니다.



강동 스웨디시 성내동 더샤론 복도

이제 여러분들께서 가장 알고 싶으셨던 사항인 강동 스웨디시샵의 급여와 복지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여는 일급 35만원을 수령받고 있으며, 복지로는 숙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시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복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교통편이 불편한 관리사님들도 숙식제공을 통해 다양한 복지 혜택을 누려보세요.


그럼 성내동 더샤론의 급여와 복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금까지 강동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 중인 성내동 더샤론 스웨디시샵의 채용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좋은 입지조건을 통해 고객들의 방문이 많은 곳이니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동 스웨디시 성내동 더샤론 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

* 더 많은 채용공고를확인해보세요. - 강동 퀸테라피

조회수 1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