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초 마사지 1인샵 여기가 제일 좋아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한주의 절반인 수요일이 찾아왔는데요. 요즘 수도구너에는 코로나 사태가 터진 이후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이 되면서 자영업자들이 다시금 어려운 시기를 맞이했는데요. 모쪼록 하루빨리 이 사태가 종식되어 모두가 마스크없이 웃는얼굴로 지내는 시기가 돌아왔으면 한답니다. 저는 요즘 부쩍 추워진 날씨에 한층 어깨를 움츠리고 다니는데요 날이 추워지니 괜시리 몸이 으슬으슬하고 몸이 뻐근한 기분이 드는데요. 이럴때마다 전 서초 마사지 1인샵을 방문하곤 한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괜찮앗던 곳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초 마사지 1인샵 - 달콤
서초 마사지 1인샵 - 달콤

서초 마사지 1인샵 - 달콤스웨디시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서초구 교대역 인근에 위치한 달콤스웨디시인데요. 스웨디시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을 하고 한분 한분께 정성을 다 하는 힐링테라피를 제대로 즐기실 수 있는 샵이랍니다. 스웨디시 코스의 경우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고 아로마와 건식 코스의 경우20,30대 태국인 관리사 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건물 내 주차시설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시기에도 무리가 없는데요. 교대역에서 가깝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무방하시답니다


서초 마사지 1인샵 - 달콤
서초 마사지 1인샵 - 달콤

프로그램의 경우 스웨디시, 아로마, 건식 총 3종류로 나누어져있는데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에 9만원, B코스는 90분에 12만원이고, 아로마 A코스는 60분에 5만원, B코스는 90분에 7만원, 마지막으로 건식 A코스는 60분에 4만원, B코스는 90분에 6만원으로 구성이 되어있답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 영업이며 휴일이 따로 지정되어있지않아 방문전에 꼭 전화를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서초 마사지 1인샵 - 태영
서초 마사지 1인샵 - 태영

서초 마사지 1인샵 - 태영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서초구 교대역 1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태영인데요. 남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아주 좋은 샵이랍니다. 태영 원장님은 국가공인 피부 미용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시고 슈얼아로마 테라피 지도자 과정과 로미로미 아로마 전문가 과정을 수료하신 굉장히 실력있으신 원장님이신데요 스웨디시 로미 마사지와 더불어 브라질리언 왁싱부터 페이스왁싱까지 두루두루 관리를 하시기 때문에 선택지가 상당히 많답니다.


서초 마사지 1인샵 - 태영
서초 마사지 1인샵 - 태영

프로그램은 페이스 왁싱, 테라피 패키지, 바디 왁싱, 브라질리언 왁싱, 스웨디시 로미 아로마 총 4가지 코스로 구성이 되어있고 바디와 페이스 왁싱 후 트리트먼트, 팩은 3만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하며 인그로운 관리는 3만원에서 7만원으로 부위별로 차등 적용된답니다. 영업시간의 경우 월,화,금은 오후 2시부터 저녁 10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아침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랍니다. 휴대폰이 꺼져있는경우 마감 혹은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연락을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서초 마사지 1인샵 - 연우
서초 마사지 1인샵 - 연우

서초 마사지 1인샵 - 연우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연우 1인샵인데요. 감성마사지와 로미로미마사지 그리고 스웨디시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며 최고의 천연오일로 관리를 해드리기 때문에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속에서 따뜻함을 느끼실 수 있는 샵이랍니다. 더불어 마사지 주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케어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주차시설도 마련되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실수도 있고 근처에 지하철역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에도 불편함이 없답니다.


서초 마사지 1인샵 - 연우
서초 마사지 1인샵 - 연우

프로그램의 경우 베이직코스와 스페셜코스 두분류로 나누어지는데요. 베이직 코스는 A코스가 60분에 10만원, B코스가 90분에 13만원으로 구성되어있고, 스페셜 코스는 A코스가 60분에 13만원, B코스가 90분에 15만원으로 적절한 가격으로 책정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며 위의 샵과 동일하게 휴대폰이 꺼져있을시 마감 혹은 휴무일이라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이렇게 서초 마사지1인샵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오늘 추천해드린 모든 마사지 샵들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서 예약하거나 이용할 시 할인된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20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