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여의도 감성마사지 필수방문코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PAPERBBAK이랍니다. 날씨가 추워졌다 더웠다가 일교차가 몹시 크게 차이나는 날도 있는데요. 이런날씨가 이어질수록 항상 건강관리에 조금 더 신경을 써야 될 거 같다는 생각을 한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여의도 감성마사지인데요. 제 직장이 여의도 근처이다보니 이곳저곳 많이 다니게 되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직접 가보고 만족했던 샵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의도 감성마사지 - 스케줄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여의도 샛강역 인근에 위치한 스케줄인데요. 심신에 안정을 주는 스웨디시마사지와 감성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을 하는 샵이고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한층 꼼꼼하고 힐링되는 시간을 가지기에 무척 좋은 샵인데요. 역 주변이라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하고 건물 내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불편함이 없답니다



코스는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1만원, C코스 120분에 15만원, S코스 40분에 6만원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B코스 같은 경우 주간 마사지 할인 코스가 있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4시까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는 경우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꼭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여의도 감성마사지 - 더봄테라피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여의도동에 위치한 더봄테라피인데요 스웨디시마사지와 로미로미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샵이고 육체적인 힐링뿐만 아니라 내적치유까지 가능한 팔방미인같은 샵이랍니다. 전원 피부관리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한국인 여자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부드럽게 관리를 해주시는데요. 인도네시아 대사관 뒷편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있고 2시간 무료 주차이기 때문에 자차를 끌고 가시는 분들은 시간대를 잘 맞추셔야 해보였답니다.



코스는 4가지로 구분이 되어있는데 베이직 코스는 60분에 8만원, 슈가코스는 90분에 10만원, 슈가플러스코스는 100분에 12만원, 스페셜코스는 120분에 14만원으로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대로 책정이 되어 있었답니다. 영업은 24시간으로 운영하며 예약 역시 24시간 가능하답니다.



여의도 감성마사지 - 엠에스테틱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국회의사당역 인근에 위치해있는 엠에스테틱인데요. 스웨디시마사지와 로미로미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고 철저한 면접 및 교육시스템으로 이쁘고 실력있는 최고의 테라피스트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진또배기 힐링을 느끼시기에 무척이나좋은 샵이랍니다. 스페셜 교육을 받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고 지하주차장이 있어 무료주차가 가능하답니다.



코스는 4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베이직코스가 60분에 8만원, 슈가코스가 90분에 10만, 슈가플러스코스 100분에 13만원, 스페셜코스는120분에 14만원으로 꽤나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5시까지인데요.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휴일에두 충분히 받으실 수 있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여의도 감성마사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오늘 추천해드린 모든 마사지 샵들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서 예약하거나 이용할 시 할인된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다른 샵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73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