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촌 남성전용 마사지 강력추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언제나 여러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PAPERBBAK이랍니다 다들 지난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부터 바로 회시을 달렸떠니 오늘 하루종일 힘들어서 골골대고있답니다. 이럴때는 정말 시원한 마사지가 생각이 날수 밖에 없는거 같은데요. 저는 집이 신촌이다보니 주변에 있는 마사지샵을 자주 방문하곤 하는데요 그 중에서 정말 괜찮았던 곳을 추천해드리려 한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촌 남성전용 마사지 샵들을 알아보러 가볼까요?


신촌 남성전용 마사지 - 귀빈
신촌 남성전용 마사지 - 귀빈

신촌 남성전용 마사지 - 귀빈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신촌역과 가까운 합정역에 위치한 귀빈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랍니다. 청결하고 깔끔하게 꾸며진 아늑한 공간에서 일상 속 스트레스를 전부 풀어버릴 수 있는데요. 참고로 마사지 주간할인 이벤트도 하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전원 피부관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고 다들 최소 3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다 전문적인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오시는 길은 합정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밖에 걸리지 않고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도 가능하시답니다.


신촌 남성전용 마사지 - 귀빈
신촌 남성전용 마사지 - 귀빈

코스는 힐링테라피로 아로마마사지와 스웨디시가 혼합된 코스들로 구성이되어있고 A코스가 60분에 8만원, B코스가 60분에 10만원, C코스가 100분에 13만원으로 타샵에 비해 꽤나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거기에 더해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영업을 하기 때문에 언제 방문해도 편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신촌 남성전용 마사지 - 로즈
신촌 남성전용 마사지 - 로즈

신촌 남성전용 마사지 - 로즈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신촌역과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로즈인데요. 일상의 고단함을 잊기에는 이만한 샵이 없다는 생각을 많이 하는데요. 위치는 마포구 동교동이며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만 걸어가시면 방문하실 수잇답니다. 호텔마사지와 정통아로마 출장마사지 경력까지 있으신 전원 한국인 여자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한층 더꼼꼼하고 편안한 관리를 받으시기에 무척이나 좋답니다. 거기에 주차시설이 무료이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무방하답니다.


신촌 남성전용 마사지 - 로즈
신촌 남성전용 마사지 - 로즈

프로그램은 아로마 마사지 코스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7만원, B코스는 90분에 10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하게 관리를 받으시기에 좋답니다. 하지만 만약에 카드로 결제할 경우 +1만원이 추가되기 때문에 가급적 현금을 구비하셔서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영업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가서 편안하게 관리받으시면 된답니다!


신촌 남성전용 마사지 - 이가영
신촌 남성전용 마사지 - 이가영

신촌 남성전용 마사지 - 이가영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신촌 1인샵 이가영인데요 이대역에서 도보로 약 3분정도면 방문할 수 있는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고 그날의 몸상태를 체크하여 관리가 이루어지며 천연 수용성 오일을 물로만 씻어도 깔끔하게 씻어진답니다. 거기에 더해 샵만의 유니폼을 입고 관리해주시기 때문에 더욱 감성적인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 위샵들과 마찬가지로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되고 20대 원장님의 케어를 받기에 무척 좋답니다.


신촌 남성전용 마사지 - 이가영
신촌 남성전용 마사지 - 이가영

프로그램은 감성 스웨디시/로미로미 코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A코스는 70분에 10만원, B코스는 100분에 13만원으로 적당한 가격에 책정되어 있었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인데 휴대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휴무 또는 마감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신촌 남성전용 마사지 샵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오늘 추천해드린 모든 마사지 샵들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서 예약하거나 이용할 시 할인된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3,52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