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봉역 스웨디시 마사지, 관심 폭발 중랑 더샵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상봉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들고 찾아온 페이퍼박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더샵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마 중랑 스웨디시 샵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보거나 들어보셨을 거예요! 그만큼 많이 알려져 있는 곳인데요, 인기에 베이스가 되는 알찬 프로그램과 실력파 관리사님들이 대거 포진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구체적으로 알아볼 예정이니 집중해서 봐주세요 ^^!



상봉역 스웨디시 케어룸

케어룸에 있는 침대는 위생 시트로 마감이 되어있는데요, 비닐 재질로 되어있다 보니 관리가 쉬워 고객의 순환이 빠른 곳에서는 필수적이라고 해요. 덕분에 더욱 위생적인 샵에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밑에는 러그가 깔려있어 슬리퍼를 굳이 신지 않아도 편하게 걸어 다닐 수 있다고 하는데요, 편리함을 추구하는 현대 사회인들에게 매우 적합한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만큼 고객들에 맞춘 운영 방침을 추구하고 계신다고 해요!


이용이 가능한 시간이 정해져 있어 참고해주셔야 하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케어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약과 관련된 문의는 오전 10시부터 문자 혹은 전화를 통해 진행하시면 된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상봉역 스웨디시 관리실

상봉역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지 알아볼게요! 전체적인 베이스는 모두 스웨디시로 진행이 되며 시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먼저 A코스인데요, 한 시간으로 진행이 되며 가격은 10만 원 입니다. 가장 베이직한 라인으로 찾는 분들이 가장 많은 코스라고 해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케어 시간이 다를 수 있는데요, 조금 더 길게 이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90분 코스도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조금 더 여유롭게 이 곳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고객들이 많이 찾는다고 해요! 개인마다 취향이 다르니 고민해보시고 중랑 더샵스웨디시 클릭하고 예약하시면 됩니다.



상봉역 스웨디시 1인실

상봉역 스웨디시 1인실은 혼자만의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매우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친구들과 같이 오더라도 테라피 특성상 따로 받기를 원하는 경우가 많아 최근에는 이렇게 개인 관리실을 운영하는 업체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인 20대 관리사님의 케어를 만나보실 수 있는 곳이기에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는데요, 나이대가 낮은 분들이기 때문에 서툴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오는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막상 이용을 해보면 반전이 있어 재방문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힘을 잘 쓰지 못할 것 같은 외적인 모습에 비해 전문적이고 시원한 케어를 보여주시거든요!


이렇게 다양한 매력 덕분에 인기 업체로 거듭날 수 있었는데요, 서울특별시 중랑구 용마산로 115길 58로 오시면 케어 받아보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해주세요 ^^ 만약 다른 지역도 함께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신 뒤에 지역별 모아보기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추가 정보를 전달해드릴게요. 최근 들어 남녀노소 왁싱을 즐겨 받는다고 하는데요, 마캉스를 통해 전국 왁싱 샵을 둘러볼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전국 구직 정보를 테라피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궁금하다면 ▼
조회수 4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