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죽동 스웨디시 마사지, 보물 같은 대전 더마치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이번 소식은 죽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관한 내용인데요, 바로 대전 더마치테라피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유성구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최근에 부쩍 고객들이 많이 늘었다고 하는데요, 실내 사진 같이 보며 이야기 나눠봐요~~!



죽동 스웨디시 로비

로비에는 족욕실이 함께 있는데요, 최대 세 명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합니다. 바로 앞에는 카운터가 있어 케어 받는 동안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생길 시 바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게다가 바로 뒤에는 창이 있어 답답함을 줄여주는데요, 사실 대형 샵이 아닌 곳들은 꽉 막혀있으면 괜히 답답한 기분이 들거든요. 하지만 이 곳에서는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게다가 여름에는 에어컨을 가동해 더위와 싸우느라 힘들 걱정도 없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고객 만족에 진심을 다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죽동 스웨디시 족욕

족욕을 받으면 머리까지 개운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요즘처럼 습하고 더운날에 족욕이 과연 좋을까 라는 의심은 잠시 넣어두셔도 될 것 같습니다. 케어 전 족욕 관리를 받을 경우 혈액 순환을 더욱 원활하게 하며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같은 비용으로 두 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죠 ㅎㅎ


게다가 현재는 감사 할인 이벤트 진행으로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변동될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군인이나 생일이신 분들은 방문 시에 1만 원 할인되며 단체 2인 이상 예약 해주시면 동일하게 1만 원 할인이 가능하다고 해요. 또한 5회 이상 오신 분들에게는 원가 쿠폰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정말 대박이에요!!



죽동 스웨디시 복도

죽동 스웨디시 복도는 조금 다른 이미지인데요, 해외 같은 분위기에 충분히 여유롭게 지나갈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왼쪽에는 관리실들이 모여있는데요, 잠시 영업시간 소개해드리고 들어가볼게요~


대전 스웨디시 이용이 가능한 시간은 오전 11시부터이며 마감은 새벽 6시라고 합니다. 12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케어를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을 선택만 하면 되는 아주 간편한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일요일에도 영업을 하신다고 하니 주말에 이용을 원하셨던 분들이라면 망설임 없이 이 곳으로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죽동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에서는 어떤 케어를 받아볼 수 있을까요? 먼저 호텔식 관리입니다. 60분 8만원, 70분 12만원이며 90븐 17만원인데요, 회원가 기준으로는 각 1만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호텔식 관리와 림프관리로 이루어진 만큼 순환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다음은 스웨디시인데요, 마찬가지로 림프 관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60분 12만원이며 90분 17만원에 받아볼 수 있어요. 마찬가지로 회원가 -1만원입니다.


스페셜 코스는 호텔식과 스웨디시가 결합되어있는데요, 총 130분이며 가격은 21만원이에요! 릴레이와 포핸드 코스도 있답니다. 먼저 릴레이의 경우에는 120분 22만원이며 포핸드는 60분 22만원이에요. 그 중에서 4핸드의 경우에는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하니 반드시 기억해주세요! 회원가는 대전 더마치테라피 클릭하고 예약 하는 분들에 한해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ㅎㅎ



죽동 스웨디시 케어룸

죽동 스웨디시 케어룸까지 잘 구경해보셨나요? 충남대학교 서문에서 2분 정도 걸리는 위치라 찾기도 쉽다고 해요. 대전광역시 유성구 죽동 706-1번지에 있으니 꼭 이용해보세요! 건마에반하다 검색 시에는 전국 마사지 샵 확인이 가능합니다 :)


추가로 마캉스를 통해 에스테틱, 왁싱 샵, 테라피닷컴을 통해 마사지 구인구직이 가능하다는 정보 알려드리면서 마칠게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15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