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내동 스웨디시 마사지, 인기 폭발인 강동 히트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 페이퍼박에서 소개드릴 곳은 성내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강동 히트스웨디시 입니다! 확실하고 정확한 테라피로 스웨디시 초보자 분들도 마음 편히 접근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뭐든지 첫 도전이 힘든 법인데 강동 스웨디시 고민하셨던 분들이라면 마음 편히 히트로 와보시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ㅎㅎ 그럼 한 번 만나볼까요?



성내동 스웨디시 로비

먼저 로비 쪽을 보여드릴게요! 카운터에서 안내를 받은 뒤에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테이블과 소파로 나누어져있어서 편하신 곳에 앉아 잠시 기다려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물론 예약하고 오신 분들은 대기 시간이 짧은 편이기 때문에 착석이 부담스럽다면 이용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해요.



성내동 스웨디시 복도

차례가 되었다면 천천히 관리실로 이동하면 되는데요, 오렌지 빛깔의 샵 내부가 정말 상큼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으시나요~? 여름과 잘 어울리는 색상이라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도 찰떡 같이 어울릴 것 같습니다. 조명의 개수는 많은 편이 아니지만 충분히 밝은 분위기 속에서 이용 가능할 정도라고 해요.


게다가 천장에 설치된 환풍기를 통해 샵 내부 공기를 항상 쾌적하게 유지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죠? 이렇게 넓은 샵을 꾸준히 좋은 컨디션으로 유지하는 것이 말이에요~



성내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성내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는 화이트 톤의 문과 샤랄라한 커튼으로 가려져 있는데요, 그만큼 프라이버시가 제대로 지켜지고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코너를 돌아서도 관리실이 있을 만큼 많은 고객들의 기다림을 최소화 하고 있다고 합니다. 동 시간대에 이용이 가능한 곳이 많기 때문이죠!


하지만 샵의 컨디션 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관리사님들의 실력일텐데요, 이 곳에서는 20대의 한국인 분들이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해요. 그래서 인지 성별을 불문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확실히 전문적인 곳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기 마련인데요, 맛집을 찾는 것처럼 케어 샵의 경우에도 퀄리티가 좋은 곳을 찾을 수밖에 없죠! 특히 요즘처럼 많이 늘어나는 추세에서는 더욱 그렇답니다.



성내동 스웨디시 관리실

성내동 스웨디시 관리실 모습인데요, 보시다시피 침대와 환기구 그리고 옷장이 놓여있어요. 물품 보관에 효과적인 방법일 것 같은데요, 사생활 보호와 최적의 공간을 위해 개인 관리실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히트스웨디시 코스는 60분 13만원, 90분 15만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회원가 기준 2만원 할인이 가능하다고 해요. 다만 강동 히트스웨디시 클릭하시고 예약하는 분들에 한정된다고 하니 참고 부탁 드릴게요 ^^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둔촌동역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4번 출구로 나오신 뒤 2분 정도 걸어오게 되면 쉽게 발견할 수 있으실 거에요! 만약 헷갈린다면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413-10을 검색하고 오시면 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지역 이외에도 다양하게 구경해보고 싶으신 분들은건마에반하다에서 검색 또는 지역별 모아보기를 이용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마사지 구인구직 전문 테라피닷컴과 에스테틱, 왁싱 전문 마캉스 입니다. 다양한 업체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구경 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36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