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사우역 스웨디시 마사지, 엘테라피 최고!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사우역 스웨디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스웨디시의 전문샵으로 감성 테라피를 선보이고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고 싶은데요, 차별화된 고품격 관리로 하루의 피로가 사라지도록 고객님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샵이라고 합니다.



사우역 스웨디시 카운터

우선, 김포 스웨디시 안으로 들어와서 카운터를 먼저 보시게 되는데요, 들어 오자마자 방긋방긋 웃으면서 반겨주시는 관리사님의 모습이 보이게 됩니다. 관리사님들은 고객님들의 방문과 동시에 빠르게 예약을 확인해 주신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사전에 예약을 하지 않으면 대기가 길어질 수 있어서, 미리 예약을 하고 오셔야 빠른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먼저 예약 절차를 마치고 난 다음에 오시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 할 것 같네요^^



사우역 스웨디시 내부

예약 확인을 한 뒤에 안으로 더 들어오다 보면 사우역 스웨디시의 내부를 볼 수 있게 되는데요. 샵의 인테리어는 푸른 하늘빛과 조명이 만나 산뜻한 느낌을 연출 하는 것 처럼 보입니다. 곳곳에 코로나 방역을 위한 손소독제들도 배치 되어 있는 것이 보이는데요, 고객님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관리사님들의 마음이 넓게 보이네요.



사우역 스웨디시 복도

이제 관리실로 들어가볼건데요, 그전에 김포 엘테라피의 복도를 마주치게 됩니다. 복도는 양쪽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동시간대에 고객님들이 많은 접촉을 피할 수 있게 만들어 두신 것 같습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고 고객님들께서 마음 편안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곳에서 최고의 테라피 관리를 맡아주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을 소개 시켜 드릴텐데요, 관리사님들은 20대 초반으로 모두 젊으신 여성분들 이시고, 모든 테라피 종목에서 수료를 마치시고 완벽하신 테라피스트님들 이시라고 합니다.




사우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샵의 관리실 안으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은 아기자기하게 되어 있으며, 옆에는 옷을 걸어 둘 수 있게 옷걸이가 배치 되어 있고 한쪽에는 마사지 용품들이 나란히 배열이 되어 있네요. 관리사님들은 언제나 깔끔하게 정리정돈을 하고 고객님들이 가실때 마다 소독제를 뿌려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이곳에는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 총 두가지 코스로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A코스 70분 십이만원, B코스 90분 십오만원으로 스웨디시 단일로 집중코스로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오전10시~ 새벽4시까지 넉넉한 시간대로 운영을 하고 있으니 꼭 예약을 하시고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우역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는 관리실 안에 샤워실을 한번 살펴 볼텐데요. 샤워실은 테라피 관리를 받기 전이나 후에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배치를 해둔 곳입니다. 샤워용품들이나 수건 등 제품들이 언제나 청결하게 준비 되어 있어서 고객님들이 기분 좋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우역 스웨디시의 오시는길은 김포시 사우동 938 2층이시고, 사우역 3번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을 타고 오셔도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차량을 가지고 오시는분들은 샵의 주차문의 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오늘 소개해 드린 샵 이외에 전국 마사지 샵의 정보와 혜택을 더 자세하게 알 수 있으니 한번 들여다 봐보세요.


그리고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시는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고, 마캉스 사이트에서 뷰티나 에스테틱 정보로 볼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8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