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덕원역 스웨디시 마사지 가성비 좋은 안양 썬아로마!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 인덕원역 스웨디시 마사지 받아보신 분들 계신가요? 오늘은 많은 샵들 중에 인기가 가장 좋은 안양 썬아로마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위치도 굉장히 좋은 자리에 있고 늦은 시간까지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요즘 들어 찾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벚꽃 구경을 가기 참 좋은 시기가 찾아왔는데요, 산책을 나온 사람들에 밀리다 보면 몸에 피로도 굉장히 빨리 쌓이는 것 같은 느낌이잖아요. 그럴 때 마지막으로 마사지 샵 한 번 들러서 스트레스 쫙 풀고 가면 정말 좋거든요 ㅎㅎ 오늘 소개 잘 보시고 현명한 선택 해보시기 바랍니다.



인덕원역 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 모습인데요, 샵 이름에 걸맞게 일출과 같은 따뜻하고 열정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요. 게다가 내부가 정말 넓게 잘 빠져있어서 대형 프리미엄 샵이라는 별명이 붙었다고 하더라고요.


여름철에도 걱정 없도록 시스템 에어컨을 완비 해두었다고 하니 더위를 많이 타는 분들도 찝찝할 염려가 없을 것 같습니다. 별도로 요청하시지 않아도 들어감과 동시에 카운터 직원 분들이 빠르게 안내를 도와주신답니다 ^^



인덕원역 스웨디시 복도

복도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카운터 앞으로 나있는 공간으로 넘어오시면 관리실들이 많이 모여있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개수가 적지 않으니 친구나 연인과 함께 방문 예정이신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현재 손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마사지 구인구직도 진행 중이라고 하네요 ^^


진행 중인 프로그램 소개를 해드릴게요. 40분 코스는 10만 원, 60분 코스는 12만 원, 80분 코스는 15만 원으로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현금 및 회원가 혜택 진행 중으로 각 코스 2만 원의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인덕원역 스웨디시 통로

통로로 넘어와 보시면 관리실 입구를 더 자세하게 관찰하실 수 있어요. 복도에는 항상 환기구가 작동되고 있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을 만끽하실 수 있답니다. 조명은 누구나 좋아할만한 은은한 느낌으로 매장 인테리어에 대한 호불호는 거의 없다고 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까지로 여유 있게 운영하고 있으니 시간 선택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며 늦어도 마감 시간 2시간 전에 연락하시면 빠르게 안내 받아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인덕원역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부도 살펴볼게요. 인덕원역 스웨디시 베스트 샵 답게 널찍한 모습이에요. 혼자 쓰는 공간이기 때문에 위생적인 것은 물론이고 사생활 보호라는 장점도 뚜렷한 곳이랍니다.


현재 안양 스웨디시에서 일하고 계신 분들은 모두 한국인 분들이라고 해요. 아마 마사지 샵 가셨을때 한번쯤은 소통에 대한 불편함을 느껴본 적 있으실텐데요, 작은 불편사항이라도 귀기울여 들어주시기 때문에 더욱 빠른 피드백을 받아보실 수 있을 거예요.



인덕원역 스웨디시 샤워실입구

샤워실 입구 입니다. 간단하게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별도로 마련되어있어 효율성을 높여주며 샤워 부스는 칸막이를 통해 1인용으로 완비 되어있습니다. 또한 용품들도 준비가 되어있으니 두 손 가볍게 오셔도 될 것 같네요.


오늘 살펴본 인덕원역 스웨디시 이외의 타지역 샵들도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검색해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에스테틱 등 뷰티 어플이 궁금하신 분들은 마캉스를 통해 더 많은 샵 정보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58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