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노원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핫플레이스 노원 벨르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마사지를 받으러 태국이나 하와이 등 유명한 나라로 찾아가서 받으시는 분들이 정말 많죠? 오늘은 하와이까지 멀리 가지 않고 특별하게 테라피를 느껴 볼 수 있는 섬세한 손길을 만나봅시다!
제일 먼저 노원역 스웨디시에 방문하게 되면 카운터가 보이게 되는데요. 샵에는 편의시설로 고객님들께 음료와 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운터 앞쪽에는 방역을 중요시 하는 손소독제도 준비되어 있어 고객님들의 안전에 유의 하고 있어 배려심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처음에 방문을 하게 되면 관리사님께서 예약 확인을 빠르게 도와주시는데요. 샵에서는 언제나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다보니 미리 날짜와 시간을 체크해서 예약해주시고 오셔야 됩니다. 샵의 영업시간이 오전11시에서 새벽5시까지 긴시간 운영을 하고 있으니 시간을 참고하시고 예약을 주시면 됩니다.
예약 확인을 마치고 매장의 내부를 한번 둘러 보겠습니다.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인테리어 해두셨는데요. 아이들 놀이방 느낌이 들기도 해서 아기자기하고 친근감이 드는거 같습니다. 고객님들이 대기하시거나 잠깐 쉬고 가실 수 있도록 쇼파도 마련이 되어있고, 티비나 노래도 잔잔하게 틀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봄이 다가오긴 하지만, 아직 쌀쌀한 날씨에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난로도 준비 되어 있어서 샵이 굉장히 따뜻한 온기로 가득차 있네요.
노원역 스웨디시 관리실로 들어가기전에 복도를 마주치게 되는데요. 매장의 내부와 같이 아기자기하고 심플하게 인테리어를 해두셨습니다.
관리실이 한군데만 있는것이 아니라 여러개 방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지인분과 동시간대에 함께 관리를 받고 싶을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는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 볼텐데요, 관리실은 샵의 내부와 달리 알록달록 하지않고 차분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게 인테리어를 해두셨네요. 곳곳에 꽃들과 디퓨저로 향기로운 향들이 은은하게 퍼져나와 관리를 받으면서 기분을 좋게 합니다.
관리실에 들어 왔으니 제일 중요한 노원 스웨디시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샵에서 현재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 코스는 단일코스로 [하와이 테라피 로미로미 코스] A코스 60분 십만원, B코스 90분 십삼만원 이렇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로미로미라고 하시면 뭔지 잘 모르시는분들도 많으실텐데, 사실상 스웨디시와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관리샵에 있는 또다른 1인실도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이곳에도 위에 관리실과 마찬가지로 따뜻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관리할때 사용하시는 수건과 용품들이 나란히 정돈이 되어 있어 관리사님들의 깔끔함이 눈에 보입니다.
노원역 스웨디시에 관리사님들을 소개 시켜드릴텐데요, 관리사님들은 각종 테라피 종목을 수료하셔서 믿고 관리를 받을 수 있는분들이시고, 모두 20대로 젊은 한국인 분들이십니다.
마지막으로 샵의 편의시설로 각 관리실마다 배치되어 있는 샤워실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테라피를 만나보시기 전에 깔끔하게 샤워를 하셔도 되고, 이후 외출 하시기전에 이용하실 수 있게 해두었습니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많아서 고객님들의 만족감을 더 높여 주는 것 같네요.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면 제가 소개해드린 곳 뿐만 아니라 더 많은 마사지 샵의 정보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