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비대면 신용대출 어떻게 진행해야 할까요?


비대면신용대출
비대면신용대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일주일의 마지막인 금요일인데요 다들 이번 주말 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저는 이번 주말은 집에서 좀 푹 쉬려고 한답니다. 날씨가 급격하게 많이 추워졌기 때문에 다들 미리미리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답니다!


비대면신용대출
비대면신용대출

오늘 아라볼 내용은 바로 비대면 신용대출에 관한 내용인데요. 요즘같은 시국에 금융상품을 이용하는데 있어 대면상품을 진행하는 경우는 거의 없답니다. 특히나 시중은행에서도 모바일대출이 활성화가 되어 있따보니 비대면신용대출을 활용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런현실에서 이왕이면 좋은 조건으로 활용하기 위해 시중은행에 문의를 할때 중요한 포인트가 있답니다. 먼저 다른 금융권의 상품이 없어야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는 엄연한 2금융권 상품이기 때문에 현재 이를 이용중인 분들에게 승인이 잘 되지 않는 경험을 하게 될것입니다.


비대면신용대출
비대면신용대출

비대면 신용대출 현명하게 활용하기

또한 낮은 금리로 인해 정부지원 상품을 활용한다 해도 만족스러운 금리로 이용하는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이왕이면 이를 정리할 수 있는 상품을 활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특히나 현재 대환대출이라고 기존 고금리채무를 정리할 수 있는 상품들도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등은 정리대상에 제외되다보니 이를 정리하시는것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있습니다.


비대면신용대출
비대면신용대출

만약 4대보험이 가입되어 있으며 신용등급은 7등급이내인 분들이라면 외국계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을 활용하시는것이 가장 합리적인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최소 4%대의 금리로 연봉의 최대 300%까지 활용이 가능한만큼 자잘한 채무를 한곳으로 모을 수 있을뿐 아니라 연봉대비부채비중이 줄어드는 만큼 추가자금을 마련하는데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비대면신용대출
비대면신용대출

비대면 신용대출 신청 자격

시중은행에서 진행하는 상품들을 살펴보시면 아시겠지만 높은 신용등급이나 소득수준을 요구하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번에 안내하는 상품의 경우에는 완화된 조건으로 신청이 가능한만큼 큰 효과를 누리실 수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특히나 소득수준을 살펴보지 않고 진행하는 만큼 중소기업에 재직중인 분들도 활용이 가능하다 할 수 있는데요


신청자격을 살펴보면 4대보험이 가입된 직장인으로써 재직기간 8개월 이상이면서 신용등급은 7등급이내인 분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 기존 채무내역으로 인해 한도가 차감되지 않기 때문에 온전한 한도로 활용이 가능할뿐 아니라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해서 진행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는만큼 큰 효과를 누리실 수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비대면신용대출
비대면신용대출

비대면 신용대출의 중요성

사회적 거리, PC방 사업, 접근 금지, 노래연습 중단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가 많습니다. 이 때문에 코로나 자영업자 임대료, 폐업, 세금 감면 등을 인정하는 분들이 많은데 코로나 블루로 인한 우울증, 양극화 주범이라 생각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일 때문에 항상 바쁜 사람들이 많아요. 은행 업무도 힘들어요. 이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비대면신용대출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다행히 대부분의 금융회사들은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더욱 선호하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대신 대출심사 조건 자체가 까다롭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겠지만 4대보험이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이라면 스마트폰이 많이 발달해 요즘은 신용대출을 충분히 받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절약되니, 바쁘신 동안 조금만 시간을 내시면 됩니다.


비대면신용대출
비대면신용대출

끝으로..

오늘은 이렇게 비대면 신용대출에 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대면이 부담스러운 이런 시국에 이렇게 비대면으로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이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던 시간이었던거 같았답니다. 저는 이러한 금융정보들을 대출브라더스를 통해 알아보곤 하는데요. 여러분도 한번 상담 받아보시길 추천드린답니다.


< 다른 금융상품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2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