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용카드소지자대출 간편하게 받는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여러분께 알아두면 유용한 금융지식을 알려드리기 위해 찾아온 PAPERBBAK이랍니다. 다들 지난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주말에 경조사며 김장이며 집안일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오랜만에 친척들을 만나 근황도 얘기하고 그러다보니 다들 코로나 때문에 많이들 힘들어하시는거 같더라고요 급전대출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고 해서 오늘다뤄볼 내용은 바로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이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할까요?



오늘은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을 살펴볼텐데 위기극복에 큰 힘이 되시길 바라면서 희소식이 될만한 내용만을 간추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명에 앞서 무리한 빚은 고통을 낳는 지름길임을 명심해 알아보기전 구체적 계획과 실천 방안을 설정해 월 상환금과 생활비등 철저한 계산은 필수랍니다. 자세히 비교한다한들 갚아나가는것에 대한 아무런 생각과 여력이 뒷바침되지 않으면 소용이 없는 일이랍니다.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이란?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자격으로 100%전부대출을 할 수 있는게 아닌 카드이용의 거래패턴을 본 후 추정되는 소득을 산정한 후 대출을 받는 신용대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진행할 시 소득증명이나 재직증빙이 들어가지않고 이를 이용해 무직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간편한 방법이랍니다.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자격조건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을 이용하기위해서는 몇가지 조건이 있는데요. 여성의 경우 만 21세 이상 남성은 만 25세 이상에 군필자여야 하며, 신용카드를 연체 없이 1년 이상 꾸준히 사용하셨다면 직군과 무관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한도는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한데요 금리는 연 6.9% ~ 신용등급별 차등적으로 적용이 된답니다. 상환기간은 최소 1년부터 최장 5년까지이며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 상환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의 경우 NICE나 올크레딧 양사 8등급 이하일 경우 이용이 어려울 수 있는데요. 소득 증빙이 필요한 타 상품들과는 다르게 자격요건을 충족시키기 수월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서류가 필요하지 않아 공인인증서만 보유하고 계시다면 비대면으로도 진행이 가능하답니다.



그 외 다른방법은?

만약 본인이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을 이용하기에 부적격하다는 판단이 나온다면 플랜B도 알아보셔야 할텐데요. 만약 부동산이나 차량과 같은 자산을 본인이나 배우자 또는 공동명의로 소유하고 있다면 유리한 조건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 근저당, 압류, 임시등기의 경우 대상이 되지 않는데요. 또한 한달에 10만원 이상 납부하는 보험이 있을 경우에도 소득 증빙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자동차를 활용하는 경우 단독명의만 대상이 되고 있으며 2000년 이후의 출생자가 대상이 되며 적어도 3개월 이상은 소유하고 있어야 하며 12년 이후의 차량에 주행거리 20만km미만, SK엔카 기준 500만원 이상이라면 가능하지만 리스, 렌트카, 영업용차량의 경우 불가능하답니다.



끝으로..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의 경우 DTI내에서 일정 비율을 초과하지 않아야만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연 소득 200%를 초과하는 채무를 지고 있다면 생계를 유지하기 어려우며 연체가 발생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주의하실 필요가 있답니다. 저는 이러한 다양한 금융상식들을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통해 손쉽게 알아보곤 하는데요. 은행지점을 들린다던지 하나하나 검색할 필요 없이 사이트내에서 다양한 정보와 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어서 생각날때마다 들어가곤 한답니다. 여러분도 궁금하신 내용이나 시간나실때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다른 대출상품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2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