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혼자 알고 싶을 정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으로 돌아왔습니다 ! 부천 중동, 부천시청역 인근에 위치한 매장으로써 스웨디시 마사지와를 집중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테라피 샵인데요. 고퀄리티의 마사지를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받아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만, 워낙 친절하신 선생님들과 호텔을 연상케 하는 매장의 인테리어로 인해 눈길을 끌고있는 곳입니다.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방향제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방향제

평소에 스트레스가 많아 폭식으로 스트레스를 풀거나, 아침 컨디션이 좋지 않아 고민이셨던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리는데요. 일단 몸이 편안해지면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덜해지고 그러면서 일상생활을 할 때나 혹은 회사 업무를 처리할 때 역시도 일의 능률이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여러가지 이점이 많은 만큼 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을 거에요. 우리 몸은 생각보다 예민해서 정신적으로 힘들거나 육체적인 힘듬은 서로에게 상호작용을 주기 때문이죠.


몸이 편안해지면 정신적으로도 좋은 효과가 있고 반대로 스트레스를 받으면 흔히들 말하는 화병이 생기는 이유도 이러한 것과 같은 맥락입니다. 따라서 주기적으로 받는 마사지는 굉장히 큰 도움이 되는데요. 이토록 몸에 중요한 영향을 끼치는 바디테라피인 만큼 좋은 곳에서 받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은 다들 아시겠죠 ? 막상 어디를 가야할지 그리고 어디가 좋은 곳인지 그 기준을 모르겠다면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리는 부천 탑시크릿스웨디시를 방문해보세요 !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카운터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카운터

부천 탑시크릿스웨디시의 카운터 입니다. 안으로 들어오면 가장 먼저 마주하게 되는 공간이에요. 검은색으로 인테리어 되어있긴 하지만 배경색이 화이트 컬러라서 그런지 그렇게 어둡거나 탁하다는 이미지를 풍기고 있지는 않은데요. 골드컬러로 화려하게 장식되어 쓰여져있는 Top Secret 이라는 문자가 굉장히 우아해 보입니다. 예약을 하고 오신 분들은 여기서 예약확인 받아보시면 되는데요. 일반 로드손님일 경우 생각보다 많이 기다리게 될 수도 있어요 !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복도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복도

부천 중동 일대에서는 꽤나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대에 받고 싶으신 분들은 예약을 반드시 거쳐야 하는데요. 여기가 바로 한 번도 안 온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온 사람은 없다는 그 마법의 마사지 샵이랍니다 ! 위치도 좋아서 지나가다 들어오는 로드샵 손님들의 비중이 높아서 방문하기 전에 예약전화 먼저 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 !


관리사 선생님들의 마인드 자체가 다른 곳과 차별화 된 곳이라서 그런지 손님이 유난히 많은가 싶기도 한데요. 워낙에 친절하신 분들이기도 하고 실력까지 탑재하신 분들이기 떄문에 힐링하러 오기에는 이만한 곳이 없답니다 !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만큼이나 친절한 선생님들도 없을 거라고 장담할 수 있어요 ~ 미모, 실력, 성격 모두 다 갖추고 계신 분들 !!



위치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부천시 석천로 177번길 38입니다. 중동 1166-7번지 3층인데요. 현대백화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기억하기 쉬우실 거에요. 게다가 바로 옆에는 안중근 공원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부천중앙공원도 인근에 있어서 테라피 말고도 여러가지로 시간을 보낼만한 요소들을 고루 갖추고 있습니다. 지도가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아 링크 걸어두었으니 사진 클릭하시고 이동하시면 된답니다.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건물 입구입니다. 하남돼지 고기집이 1층에 있고 그 옆에는 파스쿠찌 카페가 있습니다. 탑시크릿스웨디시는 같은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건물 외관이 조금 허름해 보여서 시설이 의심스러울 수는 있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은 최고급 시설을 유지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골목으로 들어와야 하는 위치지만 차 한대 정도는 충분히 오갈 수 있는 거리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사진 클릭하면 실제 로드뷰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소파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소파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인근에 현대백화점이 있다고 말씀드렸죠 ? 바로 옆에 버스정류장이 있는데요. 걸어서 3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부천시청역도 바로 옆에 있는지라 편하게 전철 혹은 지하철 타고 움직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게다가 무료주차 적용되는 부분인 만큼 이 점에 대해서도 누구든 편하게 올 수 있다는 점 !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1인실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1인실

손님을 대하는 자세 부터가 다른 곳과의 차별화를 구축하고 있는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입니다. 음료 한잔을 제대로 대접하고 싶었다는 원장님의 마음을 담아 커피를 마셔볼 수 있는데요. 일반 테라피 샵에서 제공하는 카누 혹은 맥심과 같은 인스턴트 커피 아니라 실장님이 직접 내린 원두커피와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받아볼 수 있습니다. 품질은 물론이고 맛 역시 비교불가에요 ^^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스웨디시 스페셜 피팅과 포핸드 스페셜 피팅으로 나누어 지는데요. 스웨디시 스페셜 피팅 A코스 40분에 주간가 7만원, 야간가 8만원 B코스 60분에 주간 9만원 야간 10만원, C코스 90분에 14만원 입니다. 포핸드 스페셜피팅은 60분에 20만원 이에요. 고급 전신스웨디시와 집중코스 그리고 클린케어까지 받아볼 수 있답니다.


전원 한국인 여 선생님들로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하는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조회수 37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