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천 중동 더썸스웨디시 새롭게 태어난 기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부천 중동 더썸스웨디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업체인 데다가 지금은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한 할인이벤트까지 진행중에 있어서 정말 저렴하고 가성비 넘치게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부천 중동 내에서 제대로 된 케어샵을 찾지 못 해서 늘 고민이셨던 분들은 더썸스웨디로 달려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요즘은 별다른 자격 없어도 누구든지 마사지를 시작하는 곳이 많아서 그런지 잘못 골라서 방문하면 오히려 몸이 상하거나 다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자체가 부드러운 압으로진행되는 케어법이기는 하지만 림프절을 자극해서 도소를 배출하는 데에 그 의의가 있다 보니까 전문지식이 없는 분들이 진행하면 큰 내상을 입기도 합니다. 그래서 더욱이나 더썸스웨디시와 같은 곳을 골라서 가야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저렴한 가격은 물론이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매장이기 때문에 인기가 더욱 좋은 곳이에요. 그래서 커플들을 포함해서 가족단위의 손님들도 많이들 방문한다고 하는데요. 특히나 요즘은 시국이 시국인지라 데이트 코스가 한정되어 있는데, 많은 커플들이 중동 더썸스웨디시 와서 케어받고 이색적인 추억도 남기고 간다고 하더라구요 ^^ 피로도 풀고 애인이랑 데이트도 하고 이래저래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으니 좋네요 !



위치부터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경기도 부천시 석천로 177번길 39입니다. 중동 1167-1 미라클타워 2층인데요. 안중근공원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현대백화점도 인근에 있어서 마사지 받고 쇼핑을 가거나 하시면서 시간 보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부천 중동 더썸스웨디시가 있는 근처에만 해도 이것 저것 즐길 거리들이 많은데요. 혹시 여러분들 중에 주소가 필요하시거나 지도 보면서 이동하실 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두었으니 필요하시다면 사진 클릭 후 이동해주세요.



건물 외관입니다. 1층에는 김밥천국, 선지해장국 등의 가게들이 위치해있구요. 2층에 부천 중동 더썸스웨디시가 있어요. 위 아래로 다 병원들이 있어서 병원 건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데요. 몸이 아프시거나 불편하신 분들은 더썸스웨디시 가셔서 가볍게 몸 풀고 병원 가셔서 진찰 보셔도 괜찮을 듯 ! 바로 앞에는 파스쿠찌가 들어서 있구요 제법 규모가 큰 편이에요. 혹시 주변 다른 건물들이 궁금하거나 외관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사진 클릭 후 로드뷰 확인해주세요.


KT중동지사에서 하차하신 후에 앞을 보면 새마을 금고가 보이는데요. 우회전 한 후에 피자스쿨 골목으로 들어와서 투썸플레이스가 있는 곳에서 좌회전 하면 2분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버스편이 잘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하더라도 전혀 불편함이 없는데요. 시청역 3번출구에서 나오신 후에 현대백화점 사이로 들어오시면 돼요. 유가네닭갈비와 투썸플레이스가 보이면 그 사이 골목으로 들어오셔서 조금만 직진하면 3분만에 도착 가능합니다 !


부천 중동 더썸스웨디시 카운터
부천 중동 더썸스웨디시 카운터

자 그럼 인테리어 한 번 확인해보겠습니다.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카운터가 제일 먼저 보이실 거에요. 그냥 보기에도 굉장히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점이 느껴지는데요. 벽에 걸려있는 액자도 센스있게 잘 걸어두셨어요. 과하게 너무 꾸미려 하다 보면 오히려 정신 사납고 지저분한 느낌이 들 수 있는데, 적당한 인테리어로 인해 보는 사람들의 마음 마저 편안해지는 느낌이에요. 마사지 받으러 왔다가 편히 쉴 수 있을 것 같아요.


부천 중동 더썸스웨디시 1인룸
부천 중동 더썸스웨디시 1인룸

혼자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1인룸까지 준비되어 있는 부천 중동 더썸스웨디시 입니다. 지친 일상과 반복되는 하루에서 벗어나 혼자만의 아늑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에게 딱 알맞은 공간입니다. 요즘 날씨가 거의 여름이나 다름 없기 때문에 방 안에 있으면 더울 수도 있는데, 온도 조절을 위해 에어컨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


부천 중동 더썸스웨디시 1인룸 2
부천 중동 더썸스웨디시 1인룸 2

다른 매장에 방문하신다면 혼자 사용하는 공간이라고 너무 좁은 형태로 만들어진 공간이 있는데요. 물론 사용하는 데에 그렇게 큰 지장이 없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래도 잠깐이면 몰라도 기본 60분이 넘는 마사지를 받다보면 답답하고 나가고 싶은 게 사실이에요. 하지만 더썸스웨디시의 경우 굉장히 넓고 쭉 빠진 형태로 되어있어 오랜 시간동안 관리를 받아도 마음 편안하게 케어에만 집중할 수가 있답니다.


부천 중동 더썸스웨디시 인테리어
부천 중동 더썸스웨디시 인테리어

손님이 투자한 시간 자체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곳이기 때문에 그 어디보다 확실히 케어받을 수 있는데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보니까 여러분들도 확실히 만족하실 수 있을 거에요. 게다가 지금은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으신데요, 2인 이상 방문 시 -1만원의 단체할인이 적용된답니다 !


부천 중동 더썸스웨디시 복도
부천 중동 더썸스웨디시 복도

프로그램은 두리코스 60분에 15만원 그리고 전신 스웨디시 & 로미로미 A코스 60분에 7만원, B코스 90분에 9만원, C코스 120분에 13만원입니다. 천연 오일 사용으로 물샤워만 해도 잘 지워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


전원 한국인 힐러님들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계시구요, 부천 중동 더썸스웨디시를 예약하고 싶으시거나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조회수 18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