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시흥 정왕동 버블테라피 몽글몽글 부드러워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시흥 정왕동 버블테라피에 대해서 소개를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몽글몽글 부드러운 테라피를 선사해주는 업체로써 진짜 이름처럼 거품목욕이라도 하는 듯 자극없이 부드러운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배곧신도시에 위치하고 있는지라 신도시인 만큼 건물 자체도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 깔끔하고 세련됐는데요.


쾌적한 시설에서 군더더기 없는 케어를 원하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추천해드리고 싶은 업체입니다. 게다가 업소 자체가 굉장히 넓어서 일상 생활이 지겹고 지친 분들이 잠시 머물며 쉬었다 가기에도 정말 좋은데요. 감성 마사지가 궁금하시거나 제대로된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아보지 못해 항상 궁금증만 가지고 있었던 분들이라면 오늘 이 글이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위치부터 설명드릴게요. 우선 주소는 경기도 시흥시 배곧3로 80입니다. 지번주소로는 정왕동 2513 KB국민은행 건물 센터프라자 501호인데요. 센터프라자가 1이 있고 2가 있는데, 시흥 버블테라피가 있는 건물은 국민은행이 있는 센터프라자 1입니다. 헷갈리지 않고 잘 찾아오시길 바래요. 롯데마트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시흥배곧 C1 호반 써밋플레이스 8단지가 바로 옆에 있어요. 지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 클릭하시면 됩니다.



시흥 정왕동 버블테라피 가게 외관입니다. 굉장히 큰 건물이죠 ? 바로 옆이 아파트단지인 데다가 뒷편으로도 상가가 많이 세워져있어서 길눈이 어둡거나 스스로가 길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두 눈 똑바로 잘 뜨고 찾아오셔야 하는데요. 똑같이 생긴 건물이 바로 옆에 있으니 그 점을 기억하고 찾아오셔도 금방 찾을 것 같습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로드뷰 확인이 가능해요.


한 건물에 파리바게트 빵집부터 시작해서 미용실 그리고 옆으로 가면 밥집들과 카페까지 나란히 들어와 있기 때문에 식사를 하거나 머리를 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정왕동 버블테라피 바로 앞에는 큰 도로가 지나가는 만큼 차 끌고 와도 좋을 것 같은데요. 주차지원이 되는지를 미리 말씀 드리자면, 건물 내부에 무료주차가 가능하니 편하게 차 세워두시고 마사지 받으셨다가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배곧한신더휴/호반더프라임 정류장에서 내리신다면 신호등 한 번만 건너서 쭉 직진한 후에 좌회전 한 번만 하면 2분만에 도착할 수가 있는데요. 배곧 중심상가 정류장에서 하차했을 경우에는 신호등 건널 필요도 없이 바로 우회전 해서 올라가면 1분만에 도착할 수 있어요. 교통이 참 편리하죠 ? 신도시라서 아직 전철은 발달하지 않았지만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버스편 하나는 정말 좋답니다.


시흥 정왕동 버블테라피 실내
시흥 정왕동 버블테라피 실내

100평 규모의 매장을 자랑하는 시흥 정왕동 버블테라피 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이 공간은 바로 카운터 입니다. 그냥 대충 살펴보아도 고급스러운 대리석 바닥에 흰색 컬러의 카운터까지 그 조화가 참 잘 어울리지 않나요 ? 달리 보면 요즘 유행하는 감성 카페에 놀러온 것 같은 기분이 들 것 같기도 한데요. 이러나 저러나 매장이 이뻐서 있는 동안에 기분도 저절로 좋아질 것 같습니다.


시흥 정왕동 버블테라피 조명
시흥 정왕동 버블테라피 조명

마사지 샵에서는 어떤 조명을 쓰느냐 역시 굉장히 중요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 너무 밝은 조명을 쓰면 눈이 부시기도 하지만 머무는 시간 동안에 머리가 아프거나 처음 오신 분들이 부끄러워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는데요. 시흥 버블테라피의 경우 적당한 조도의 조명을 달아두어서 안정감이 느껴짐은 물론이고 심리적으로도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흥 정왕동 버블테라피 복도
시흥 정왕동 버블테라피 복도

방이 정말 많습니다. 마사지 받을 수 있는 방들은 이렇게 따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카운터 혹은 케어가 끝난 손님들이 지나다니는 공간과 확실하게 구분을 해둠으로써 인해 조금 더 케어에 집중할 수 있고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공간을 조성해두셨어요. 덕분에 방해받지 않고 편하게 케어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방들이 많은 것도 놀랍지만 여기서 주목할 점은 방들이 모두 프라이빗하게 관리되어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밖에서는 절대 안을 볼 수가 없죠.


시흥 정왕동 버블테라피 1인실
시흥 정왕동 버블테라피 1인실

오묘한 분위기를 내며 매력을 풍기고 있는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분홍색 전구가 그 매력을 한층 더해주고 있는데요. 혼자 사용하는 공간이지만 굉장히 넓게 구성되어 있음은 물론이고, 침대를 비롯해 테이블까지 갖추고 있을 것들은 모두 다 갖추고 있어서 불편함 하나도 없이 편안한 이용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시흥 정왕동 버블테라피 1인실 2
시흥 정왕동 버블테라피 1인실 2

시흥 정왕동 버블테라피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늦은 시간까지 문을 열어두고 계셔서 언제나 편하게 방문해보실 수 있는데요. 연중무휴 운영이니 만큼 주말이건 공휴일이건 부담 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관리사 선생님들은 최대 30대인데요. 주로 20대이신 분들이 많아서 에너지 하나 만큼은 정말 인정해주어야 합니다. 압이 굉장히 세서 시원한 마사지 받아보실 수 있어요. 프로그램은 총 3가지 코스로 나뉘어 있는데요. 우선 A코스 40분에 8만원, B코스 70분에 11만원, C코스 90분에 13만원 입니다.


이상 시흥 정왕동 버블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혹시 더욱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7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