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봉천역 스웨디시 마사지, 몽환적인 관악 블루문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봉천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들고 온 페이퍼박입니다 :) 오늘은 블루문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20대 한국인 관리사님들의 전문성 높은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어 오감이 모두 만족할 수 있다고 해요.


다녀온 분들의 후기에 의하면 고객들 한 명 한 명 꼼꼼하게 봐주는 것은 물론 깔끔한 샵 내부 분위기와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는 위생 상태까지 완벽하다고 합니다. 관악 스웨디시 샵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이 정보가 도움이 많이 되실 거예요. 그럼 한 번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봉천역 스웨디시 1인룸

이 곳은 모두 1인룸으로 되어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좁은 공간이어서 답답하지 않냐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내부에 창을 이용해 주기적으로 환기를 시키고 있기 때문에 관리실 안 공기가 오히려 더 쾌적하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포근한 침구 대신 선택한 것은 바로 위생 패드인데요, 비닐 형식으로 되어있어 청소와 소독이 용이하다고 합니다. 덕분에 손님들이 많이 다녀가는 샵인데도 불구하고 위생적으로 운영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청결상태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어 보입니다.


스웨디시 샵 좀 다녀봤다 하시는 분들은 관리실 내부가 굉장히 어둡게 되어있는 곳을 여러 번 보셨을텐데요, 그에반해 봉천역 스웨디시 샵은 오히려 밝고 깨끗한 분위기를 지향하고 있기 때문에 혼자 오시는 분들도 밤 늦은 시간까지 안심하고 방문하신다고 해요.


오전 10시부터 영업을 하고 있어 이른 시간부터 관리 시작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마감은 새벽 6시로 요즘 같은 날씨에는 동이 트는 것까지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 내에만 예약 문의 등이 가능하니 시간 참고하셔서 연락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봉천역 스웨디시 개인실

앞서 살펴본 곳과는 조금 다른 개인실 모습인데요, 침대 한 개와 환기를 위한 창 그리고 향초까지 기본적인 구성은 비슷하지만 배치가 조금 다르다고 합니다. 이처럼 관리실이 여러 개이기 때문에 동일한 시간에 여러 고객들이 있다고 해서 걱정하실 필요는 없다고 해요.


현재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힐링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림프관리인데요, 세 가지 모두를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는 60분 코스와 90분 코스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먼저 A코스 60분은 주간 10만 원, 야간 11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B코스 90분의 경우 주간 13만 원, 야간 14만 원이라고 하네요!


앞서 말씀드린 영업시간 이외에도 주간 할인이 가능한 시간대는 별도로 지정이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라고 합니다. 말 그대로 주간에 오시는 분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이니 시간 꼭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관악 블루문스웨디시 클릭하시면 예약이 가능한데요, 무료 와이파이와 샤워시설까지 갖춰진 완벽한 봉천역 스웨디시 샵 찾고 계셨다면 꼭 이용해보세요. 위치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728이며 3층으로 올라 와주시면 됩니다. 봉천역과는 도보 1분 거리로 굉장히 가까운 거리에 자리 잡고 있어요!


건마에반하다 검색 시 전국의 마사지 샵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정보가 부족하다 하시는 분들은 한 번 이용해보세요 ^^


최근 들어 유행하는 왁싱 샵이 궁금하신 분들은 마캉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라며 테라피닷컴을 통해서는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4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