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도동 아로마 마사지, 행운 가득 포항 궁타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 페이퍼박에서는 상도동 아로마 마사지 샵으로 널리 알려진 포항 궁타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태국 분위기를 실컷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와보시는 것을 권장해드리고 싶은데요, 인테리어 뿐 아니라 프로그램 하나 하나 현지 느낌을 제대로 살려 준비가 되어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마사지는 주기적으로 받는 분들에게는 정말 특별한 의미를 준다고 볼 수 있는데요, 심신의 안정은 물론 더 나아가 활력 증진에까지 영향을 미치는 활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 글 끝까지 보시고 특별한 시간 만들러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그럼 시작해볼게요.



상도동 아로마 마사지 인포

먼저 인포 공간을 보여드릴게요. 오른쪽에 신발장이 보이는 곳이 입구인데요,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해외 느낌을 바로 받아보실 수 있도록 소품이나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셨다고 합니다.


슬리퍼로 갈아 신은 뒤 안으로 들어오시면 되는데요, 우왕좌왕할 필요 없이 바로 앞에 위치한 데스크에서 안내를 받아보시면 된다고 해요. 항상 직원 분이 상주하고 계시니 안내가 부족할까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미리 전화로 문의 후 예약하고 오시는 편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후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영업시간이 제한되어 있으니 참고하셔서 연락을 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쉬는 날 없이 이용 가능한 곳으로 미리 전화 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주신다고 해요.



상도동 아로마 마사지 내부

내부로 조금 더 들어가보면 케어룸들이 자리 잡고 있는 복도를 보실 수 있는데요, 인테리어 소품 하나 하나 태국 느낌을 낼 수 있도록 신경 써서 작업하셨다고 합니다.


태국인 관리사님들이 케어를 해주시기 때문에 분위기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관리 밸런스도 모두 태국에 맞추어져 있다고 합니다. 제대로 된 타이 아로마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것이죠!



상도동 아로마 마사지 1인실

상도동 아로마 마사지 1인실은 말 그대로 혼자 이용하는 방이기 때문에 편리하면서도 프라이빗하게 케어 받는 것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공간입니다.


타이 관리와 아로마 관리 중에 선택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타이 관리는 60분 주간 3만 원, 야간 4만 원, 90분은 주간 5만 원, 야간 6만 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두 코스 모두 전신 관리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아로마 관리 또한 60분과 90분으로 나뉘는데요, 60분은 주간 4만 원, 야간 5만 원 그리고 90분 관리의 경우에는 주간 6만 원, 야간 7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크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 최근 들어 손님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하네요!



상도동 아로마 마사지 개인실

혼자 케어를 받으러 오신 고객들을 위한 개인실은 관리 매트와 캐비닛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덕분에 분실물 우려가 없어 조금 더 안전하게 개인 소지품이나 옷 등을 보관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상도동 615-3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3층으로 올라 와주시면 된다고 해요.



상도동 아로마 마사지 2인실

상도동 아로마 마사지 2인실은 커플이나 가족 단위 분들이 많이 찾아주신다고 해요. 1인실과 동일한 구조가 똑같이 두 개 준비되어 있다고 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포항 아로마 마사지 샵 소개는 여기에서 마치도록 할게요.


전국 마사지 샵을 둘러보실 수 있도록 추가적으로 준비한 것인데요,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면 더 다양한 케어 샵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추가적으로 테라피닷컴을 통한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와 마캉스를 통한 에스테틱, 왁싱 샵 정보도 알아보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07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