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아사거리 마사지 샵, 강북 인기 스웨디시 업소 추천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역 근처 마사지 맛집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북 오마카세를 방문한 듯한 하나의 샵에서 여러가지의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다채로운 스웨디시 마사지 업소를 소개시켜 드리려고 하는데요. '당신에게 맡깁니다' 라는 뜻을 가진 오마카세처럼 실력있는 관리사들에게 몸을 맡기고 기존의 정해진 한 가지 관리만 받는 게 아닌 하나의 코스에 다양한 마사지 기술을 접목한 색다른 케어를 해주는 마사지 인기 업소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함께 보시죠^^


 

천족당

💒 -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 188 미아동 703-5

🚉 - 삼양사거리역 1번출구 도보 1분

🕚 - 오전 11시 ~ 새벽 5시까지 영업

🚗 - 주차장 무료 이용가능


강북 천족당 로비

남성전용 강북 천족당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전문적인 관리사 분들이 확실하게 몸의 회복을 위한 전문 케어를 시행해주신다고 합니다. 마사지 프로그램의 가격이 매우 저렴한데다가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 최상급의 케어를 가성비 좋게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유명할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강북 천족당 복도 및 족욕

이 곳은 족욕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추웠던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다고 합니다. 본격적인 마사지는 스웨디시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각각 60분의 시간동안 관리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외에 혼합 관리는 스포츠+발=90분, 스포츠+아로마=100분, 전신 스포츠+전신 아로마+발=120분의 시간동안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강북 천족당 케어룸

수면가능 강북 천족당 마사지 샵은 위생관리도 철저하게 지키며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나의 몸이 직접적으로 닿는 만큼 관리와 청결에 철저하게 신경을 쓰고 있다고 하시니 믿고 방문해도 될 것 같아요. 꼼꼼하고 섬세한 실력파 선생님들의 손길을 느껴보고 싶다면 해당 샵으로 가보시기 바랍니다.


 

유미스웨디시

💒 -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860-29

🚉 - 미아사거리역 2번출구 도보 3분

🕑- 낮 2시 ~ 새벽 5시까지 영업

🚫 - 주차불가 (바로 옆 송중동 공영주차장 이용)


강북 유미테라피 로고

20대,30대 한국인 관리사 유미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전문 교육 이수를 마친 베테랑분들만 상주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예약을 잡을 수 있는 시간은 오전 10시부터라고 하니 참고해서 예약을 진행하시면 될 것 같아요. 깔끔한 관리실과 휴식 가능한 내부 시설이 이 곳의 인기 비결이라고 하는데요.



강북 유미테라피 실내

그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철저한 테라피스트 교육을 통해 체계적인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경품 및 이벤트를 수시고 열고 있다고 하니 유명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은데요. 자세한 내용은 강북 유미스웨디시 카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고 하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강북 유미테라피 케어룸

이 곳에서는 전신 스웨디시 마사지, 전면, 후면, 림프 집중 관리를 시행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으며 a코스는 60분, b코스는 80분의 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해당 샵에서 확실하게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오늘 저 페이퍼박이 강북 미아동에 위치한 핫한 업소들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강북구 사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근처에 놀러 왔다가 실내에서 할 활동이 없나 하고 둘러보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제가 선정하는 마사지 샵은 꼼꼼한 기준을 통하여 선발되는 곳이라서 믿고 방문해보시면 후회 없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페이퍼박이었습니다.



강북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강북 다른 샵 구경하기 ▼
조회수 42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