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사역 스웨디시 마사지, 하남 올블리테라피 인기 폭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사역 스웨디시 하남 올블리테라피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매번 똑같은 일상에서 벗어나 혼자만의 시간을 느낄수 있는 곳으로, 차별화된 관리사님들로 배치되어 있어서 관리의 목적을 많이 느낄수 있습니다.


온몸의 신경세포와 혈액, 림프액 등이 물 흐르듯 원활히 순환되도록 하는게 해주고 있으며, 현대인은 생활 특성상 잘못된 자세로 근육이 서로 엉켜 붙기 마련인데 이 엉킨 근육을 떨어뜨려 제자리로 돌리고, 뒤틀린 관절을 바로잡는 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최고의 실력을 가지고 있는 테라피샵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미사역 스웨디시 매장 입구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탁 트여 있는 공간으로 고객들을 맞이 하고 있습니다. 천장도 높아서 답답하지 않게 구성되어 있으며, 인포메이션을 통해 예약 확인을 빠르게 진행할수 있습니다. 관리하기 전 대기 공간은 창가쪽으로 배치되어 있는데요. 화사한 햇살 덕분에 많은 분들이 셀카존이라고 칭하는 곳입니다.



미사역 스웨디시 대기 공간

하남 스웨디시 대기 공간을 보게 되면 테이블을 통해 기다릴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화사한 아이보리 톤으로 관리 샵이 아닌 카페 같은 분위기가 연출 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코스로 A코스 60분 9만 원, B코스 90분 12만 원 입니다.


부드러운 테라피로 굳게 닫혀있는 근육 조직을 풀어주는 케어로, 심신을 치유하는 건 강한 신체를 오래 동안 유지하기 위한 전문적인 샵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주 부드러운 터치와 함께 다소 큰 케어 동작이 어우러져 처음 시작 단계부터 끝나는 순간까지 손의 움직임이 쉬지 않고 계속되는 것이 특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릴렉스 케어 중 하나이지만 섬세한 터치로 움직이면서 온몸이 가볍고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젊은 여성 분들이 가장 많이 찾으신다고 하네요.



미사역 스웨디시 복도

미사역 스웨디시 복도 내부도 굉장히 쾌적한 걸 볼 수 있습니다. 모던한 인테리어로 더욱 돋보이는 매장으로 고객 관리에 대한 부분을 더욱 신경 쓰고 있는 매장인데요. 관리실 손잡이를 통해 관리실의 비어 있는 공간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미사역 스웨디시 관리실

가장 기대가 높은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오롯이 나만의 시간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관리에 사용되고 있는 오일을 통해 개인의 컨디션의 따라 향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천연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서 피부에 더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 덕분에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매장에 배치되어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대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들로 관리 받는 부분에 있어서는 불편함이 없고 의사소통의 전달도 확실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12시부터 밤11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폰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이점 꼭!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미사역 스웨디시 2인실

미사역 스웨디시 장점은 2인실까지 준비되어 있는 부분입니다. 혼자만 받는 관리는 지루할 수 있겠지만, 친구와 연인이 함께라면 더욱 시너지 효과가 난다고 합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미사역 도보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1096-2 2층 입니다. 대중교통이나 자차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미사역 스웨디시 샤워실

미사역 스웨디시 내부에 포함되어 있는 샤워실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테라피의 마지막을 장식해줄 샤워실은 깨끗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위생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쓴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물질도 없었고, 다른 사용 흔적이 없는 걸 보아선 각별히 청소를 집중적으로 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따뜻한 스웨디시는 어떠한 날씨에도 부족함을 느끼지 못하는 관리라고 합니다. 추운 겨울에도 더운 여름에도 한결같이 부드러운 관리를 통해 나의 컨디션을 한껏 끌어올려보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밝은 미소로 일할 관리사님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을 통해 자세한 코스엥 대한 설명과 맞춤 케어를 구경할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로는 관리에 대한 솔루션을 해결해줍니다.



더 많은 관리 샵 보고 싶다면 ▼
조회수 15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