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사역 스웨디시 넘버원 하남 퍼스트클래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피로가 잔뜩 쌓여 있는 금요일에는 다가오는 주말을 위해 마사지를 받으면서 스트레스 해소하기 딱 좋은날 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의 피로를 언제나 확실히 풀어주게 할 마사지샵 하남 퍼스트클래스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미사역 스웨디시 입구

우선 미사역 스웨디시를 방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구부터 정말 스페셜하고 블링블링하게 되어 있습니다. 복도에는 쇼파도 배치 되어 있어서 대기 하시는 고객님들의 쉼터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입구부터 명품샵에 오는듯한 느낌이 들어 고급지다는 생각이 듭니다.



미사역 스웨디시 카운터

샵을 안으로 들어와보면 바로 카운터가 보입니다. 카운터 앞쪽에는 안전과 청결 유지를 위해서 손소독제가 마련 되어 있습니다. 고객님들이 언제나 안전하게 이용하시라고 해두신 것 같네요. 입구에 처음 들어 올때부터 느껴 왔지만 정말 고급스럽고 화려하게 인테리어를 해두셨습니다.


처음에 오시면 카운터에 계시는 관리사님께서 빠르게 예약 확인 도와 주시는데요. 샵의 방문하시기전에는 언제나 100% 사전 예약으로 진행 하고 있으니 예약을 꼭 필수로 해주셔야 합니다.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3시~4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밤 늦게까지 방문 할 수 있어서 직장인분들이나 프리랜서 이신분들도 시간의 제약 없이 이용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사역 스웨디시 복도

이제 예약 확인을 마치고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서 관리실로 들어가보게 될텐데요. 그전에 미사역 스웨디시 복도를 마주치게 됩니다. 복도는 굉장히 넓게 되어 있고 방도 여러개가 있습니다. 같은 시간대에 많은 고객님들이 관리를 받을 수 있게 편리하게 해두신 것 같습니다.



미사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복도를 지나서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은 커플실로 되어 있어 지인분들과 함께 관리를 받고 싶으실 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베드도 굉장히 깔끔하게 정돈 되어 있고 관리용품들도 깨끗하고 청결하게 준비해 두신 것이 보입니다.


미사역 스웨디시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릴게요!

비지니스 클래스 (스웨디시 테라피) A코스 60분 구만원, B코스 90분 십이만원 / 퍼스트 클래스 (림프 테라피) A코스 60분 십만원, 90분 십오만원 이시고 추가 30분을 하시면 오만원 이십니다. 그리고 커플코스 A코스 90분 이십사만원, B코스 90분 삼십만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픈 할인가로 1만원씩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 하시고 자신에게 맞는 테라피를 만나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미사역 스웨디시 1인실

이어서 하남 스웨디시 또 다른 관리실을 보여 드릴텐데요. 여기는 1인실로 구성 되어 있어서 혼자만의 공간에서 프라이버시 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어서 굉장히 편하고 아늑하게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 프로그램에서 진행하고 있는 관리중에 림프관리와 딥티슈관리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을 한번 해드리겠습니다.


림프 관리는 전신 세포사이에 있는 투명 액체로 관리를 통해서 림프의 흐름을 촉진 시켜 몸의 죽은 세포, 박테리아, 바이러스 같은 유해 물질을 제거해주는 관리입니다. 딥티슈 관리는 수기테라피에서 유래되었으며, 바른 근육과 골격 구조 자세를 유지 시켜주며 원활하게 움직일 수 있게 도와주는 관리를 말합니다.



미사역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샵 내부에 배치 되어 샤워실을 만나 보겠습니다. 특별한 테라피를 마치신 후에 샤워실을 이용하시고 가시면 마무리까지 깔끔하고 완벽한 코스가 될 것 같은데요.


샵의 오시는길은 하남시 망월동 1089 9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미사역 3번 출구 도보 5분에 있고,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무료 주차가 가능해서 오시는데 불편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의 정보를 더 확인 해보실 수 있으며, 마사지 구인구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 보시고, 왁싱이나 에스테틱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마캉스 사이트를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6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