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사 스웨디시 추천 1위는 바로 하남 킹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미사 스웨디시 추천을 위해 오늘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망월동에 위치한 킹테라피라는 곳입니다.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자리를 잡고 있기 때문에 일상 속에서 휴식이 필요할 때 바로 바로 방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현재는 한시적으로 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언제 마감될지 모르니 하남 스웨디시 바로 만나보도록 할게요!



미사 스웨디시 추천 카운터

일단 들어오면 웅장한 카운터가 여러분들을 맞아줄 거에요! 사진 속에서는 확인이 되지 않지만 직원 분이 관리 및 이용 안내를 도와주시기 때문에 스웨디시 혹은 마사지 자체가 처음인 분들도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바로 옆에는 대기 공간으로 작게 마련이 되어있는데요, 사실 대기실을 따로 둘 수도 있지만 시간 분배를 성공적으로 잘 하는 곳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고 온 분들은 따로 기다리는 시간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덕분에 바로 안내가 가능하다고 하니 꼭 사전에 관리가 가능한지 문의해보고 예약하시는건 잊으시면 안됩니다!



미사 스웨디시 추천 복도

로비 뒤로 돌아오시면 복도가 보이는데요, 바로 보이는 문 너머에 개인 관리실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개인 맞춤형 관리이기 때문에 관리사님과 고객과의 소통을 굉장히 중요시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다른 친구들이나 지인들과 함께 오시더라도 관리실은 개인실로 안내가 되니 이 부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원활하게 의사소통을 하기 위해서는 관리사님의 센스가 굉장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데요,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분들이 담당하고 계시기 때문에 고퀄리티의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미사 스웨디시 추천 관리실

미사 스웨디시 추천 샵으로 선택한 이유에는 깔끔한 관리실도 포함이 되는데요, 다른 고객들도 이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소독과 청결 부분에서 확실하게 관리가 되어야 합니다. 위 사진에 보시다시피 침대에 위생 시트를 덮어두어 청소와 소독을 수시로 하더라도 더 깨끗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있는 모습이에요.


안쪽에 샤워실과 파우더룸 그리고 필요한 용품들이 모두 준비가 되어있어 조금 작은 원룸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샤워실로 이동하기 위해 사람들이 있는 복도로 나가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코스 설명을 해드릴게요. 먼저 스웨디시 센슈얼 코스인데요, 60분 9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90분 12만 원 코스는 전신관리와 스크럽 그리고 페이스 관리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회원가 기준이기 때문에 가격 혜택을 받아보실 분들은 하남 킹테라피 클릭 후 이용해주시기 바랄게요! 만약 추가관리가 필요한 분들은 30분 4만 원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미사 스웨디시 추천 샤워실

마지막으로 살펴볼 곳은 샤워실인데요, 관리실 안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함을 한 층 더 느껴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며 하남 종합운동장 맞은 편에 위치한 미사 스웨디시 추천 샵으로 오시면 됩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1093이며 주차는 3시간까지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주차비 부담 없이 자차로 오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려고 하는데요, 만약 다른 지역 마사지 샵도 함께 둘러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건마에반하다에서 확인 해주시면 됩니다.


왁싱 / 에스테틱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를 이용하시길 바라며 마사지 구인에 대한 정보는 테라피닷컴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타 지역 마사지 샵 만나보기 ▼
조회수 17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