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무직자캐피탈대출 쉽게 받아보는법!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PAPERBBAK입니다! 코로나 사태이후 청년층의 과도한 대출과 더불어 가게부채가 2조가 넘도록 사람들이 대출을 많이 받으며, 규제또한 상당히 프리해져있는 상태인데요 저도 이틈을 타 대출을 받아서 투자를 했는데요. 이렇게 이완된 규제에도 안타깝게도 직업이 없어서 신용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꽤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직자도 타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캐피탈대출
무직자캐피탈대출

캐피탈 (2금융권)에서 대출 받는법

오늘 소개할 내용은 캐피탈 즉 2금융권에서 무직자캐피탈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무직자 (주부, 학생, 군인) 등 소득증빙이 되지 않아도 한도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조건에 대해 설명을 드리기 앞서 개인의 신용등급 등에 의하여 한도 금리가 변경이 될 수 있음을 알고 넘어가셔야 한답니다.



무직자캐피탈대출
무직자캐피탈대출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나요?

만약 본인이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이 또한 무직자캐피탈대출을 받을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카드사가 따로 정해져있지 않기 때문에 신규로 카드를 발급받을 필요 없이 본인이 기존에 사용하시던 신용카드를 1년이상 지속적으로 사용을 하셨다면 대출이 가능하답니다. 가장 기본적인 금액과 이율을 따져보면 최대 2,500만원에 7.9프로의 이율이 발생하게 됩니다. 단, 신용등급이 6등급 이내일시 무직자캐피탈대출이 가능하니 이점 유의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무직자캐피탈대출
무직자캐피탈대출

보험가입을 하셨나요?

이 또한 어떤 보험사에 가입이 되어있냐는 조건은 따로 붙지 않는데요. 월 10만원 이상 꾸준히 납입을 하고 있으며 1년이상동안 유지가 되고 있다면 이또한 가능하답니다. 평균적으로 성인이 한달에 납부하는 보험금이 11만원에서 13만원 정도 된다는걸 감안하면 가장 쉽게 가능한 방법이 아닐까 하는데요. 위 조건이 충족된다면 최대 5,000만원까지 무직자캐피탈대출 가능하며 위와 같이 이율은 7.9프로에서 시작한답니다.

 

무직자캐피탈대출
무직자캐피탈대출

그럼 위와같은 방법으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몇군데를 소개해보도록 할껀데요.


1) BNK캐피탈


위 업체는 소득이 아예없다면 어려울수도 있지만 알바, 사업 등으로 소득신고를 해놓은 상태라면 대출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실제로 종소세 신고를 한 사람이 청년대출로 승인받은 사례가 있으며, 홈페이지에는 상품설명이 없을수도 있기 때문에 신용으로 한도조회 후에 상담을 진행할 시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2) JB우리캐피탈


높은 승인율로 웬만한 사람들이 얼마씩 가지고 있다는 얘기가 많이 들려오는 업체인데요. 봉인확인만 하면 최대 300만원까지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타 부결자도 위 업체에서는 승인이 될정도로 높은 승인율을 자랑하기 때문에 본인이 많이 급한 상황이라면 방문하여 확인해보는걸 추천드린답니다.


P.S) 케이뱅크 슬림K


위 상품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한때 유명했던 상품인데요. 상당히 좋은 조건에 높은 승인율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했던 상품인데요 안타깝게도 현재는 중단이 된 상태랍니다. 하지만 최근 최고 수준의 유상 증자를 받고 조만간 재시동을 걸 것으로 예상이 되어 참고용으로 넣어놓은 상품인데요. 특히나 초반에 높은 확률로 승인이 되기 때문에 당장 급전이 필요한 분이 아니라면 예의주시하면 좋은 상품이라 추가적으로 소개해드렸답니다.



끝으로

위의 정보들은 제 나름대로 열심히 조사하고 수집해온 개인적인 정보이기 때문에 추후에 변동사항이 있을수도 있다는 점을 생각해주시면 좋을거 같은데요 기본적으로 소득이 없으면 높은 금리임을 감안하고 무직자캐피탈대출을 사용해야 하는 부분들 때문에 부담스러운 분들이 있으실수도 있는데요. 금융사 별로 신용등급 등 여러가지를 따져서 현재 본인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상품을 찾으셔서 사용하시는것이 조금이라도 이자를 아낄 수 있는 방법이라는걸 늘 유념해두시길 바랍니다. 좋은 금융사는 따로 있는것이 아닌 본인에게 유리한 조건을 제시하는 금융사가 좋은 금융사랍니다.



추가적으로 프리랜서대출, 주부대출 등 다양한 대출상품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대출브라더스 라는 사이트를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전국의 모든 금융업체들을 한곳에 모아 본인에게 가장 적합하고 유리한 상품들을 비교적 쉽게 찾아낼 수 있기 때문에 불필요하게 발품을 파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답니다.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금융 내용이 궁금하다면?>



조회수 2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