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매탄동 스웨디시 수원 도도테라피, 차별화된 꼼꼼함!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탄동 스웨디시 수원 도도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무리한 스케줄과 업무 스트레스는 우리의 신체 건강을 아주 많이 해치고 있습니다. 집에서 하는 홈트레이닝과 다양한 운동을 해도 해결되지 않은 이 아픔은 어떻게 풀어야되지 라고 생각하신다면 이 글을 정말 잘 읽고 계신겁니다.


모두가 방법이 없다고 하겠지만, 스웨디시의 단일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 테라피 샵을 통해 쌓여있는 스트레스와 딱딱하게 굳어있는 근육을 한번에 해결드리고 있습니다.



매탄동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인포메이션 모습입니다. 고객 한 사람 한 사람 손 소독과 열 체크를 진행하여 방역 수칙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카운터를 통해 예약 확인 및 예약 스케줄 파악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으며, 대기 공간 역시 바로 앞에 배치되어 있어 기다림의 미학을 느낄 수 있습니다. 멀리 가지 않아도 가까이 배치되어 있으며, 100% 예약제를 운영하다 보니 대기 공간이 아담한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곳은 주간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많이 배려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시간 안에 예약하셔야 가능한 이벤트 혜택입니다.



매탄동 스웨디시 복도

수원 스웨디시 복도로 들어오게 되면, 아늑하게 구성되어 있는 공간이여서 불편하지 않고 친근한 느낌이 많이 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단일 코스입니다. 따로 고민하지 않아도 되고 힘들게 선택하지 않아도 되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부분 중의 하나인데요. 70분 11만 원으로 구성되어 있고, 한 시간 십분 가량으로 넉넉한 관리 시간으로 진행 중에 있습니다.


스웨디시는 혈액 순환을 좋게하고 근육을 녹이듯이 천천히 압을 가하여 신경 하나하나를 움츠러들고 있는 것을 이완하고 혈액의 공급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림프와 혈액의 흐름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모든 관리가 그러하듯 혈액 순환과 림프 순환에 큰 개선 점을 줄 것이고 집에서 림프 관리를 하는 것은 확실한 노폐물 배출이 안될 수 있기 때문에 방문 후 진행하는 걸 더 추천 드립니다.


다양한 테크닉과 섬세한 손길로 피로 회복에 제일 도움이 많이 될 겁니다. 피부결에도 촉촉하고 수분 공급이 충분히 되기 때문에 적절한 관리라 생각이 듭니다.



매탄동 스웨디시 관리실

매탄동 스웨디시 관리실로 들어온 모습입니다. 외부의 느낌과는 사뭇 다른 오롯이 관리를 집중할 수 있는 색상으로 어두운 톤으로 인테리어 느낌이 완전 다름을 느낄수 있는데요. 오히려 더 메리트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관리 전 어두운 나의 건강 상태를 관리 후 환하게 비춰주는 느낌이 들어서 더욱 기분 좋은 느낌이 날 거 같습니다


매장 내에 있는 전문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대화나 소통에 있어서 문제 없이 진행되며, 관리를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스킬을 가지고 있는 관리사님들 입니다. 운영되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늦게 퇴근, 야근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선호하는 시간대여서 많이들 찾아오고 계십니다. 폰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이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매탄동 스웨디시 케어룸

케어룸의 모습입니다. 이곳 또한 어두운 톤으로 인테리어 느낌이 되어 있으며, 중앙의 베드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캐비넷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관리실에 들어오니 바로 코 끝을 자극하는 향이 오히려 더 휴식을 취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영통 구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탄로 100번길 7-6 6층입니다. 대부분 대중교통과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 무료 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매탄동 스웨디시 1인실

매탄동 스웨디시 1인실에는 오롯이 고객의 입장에서만 생각하여 훨씬 더 안락함을 주기 위해 어두운 톤의 벽지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추울 수 있는 내부 공간은 시스템 에어컨을 통해 따뜻함을 느낄 수 있으며, 사용하고 있는 스웨디시 제품을 통해 더욱 건강한 신체의 증진 역할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운영 중에 있어 주간과 야간을 분리하기 위해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소중한 인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을 통해 제가 설명 드린 부분보다 더 확실한 관리를 볼 수 있으며, 마캉스 어플로는 실시간 예약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6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