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망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따라잡을 수 없는 하남 르테라피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 페이퍼박에서 소개해드릴 곳은 망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 하남 르테라피 샵인데요, 호텔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관리사님이 케어 해주시는 곳이라 전문적인 케어를 그리워 하고 계셨던 분들에게 딱 맞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도 충분히 고객들이 만족하는 샵이라는 평가를 받는데도 불구하고 더 성장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이용자들도 더욱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도록 할게요!



망월동 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에 화환이 정말 많죠. 신규로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은 곳이라 시설 자체가 굉장히 깔끔합니다. 안내를 도와주시는 직원 분들이 항상 계시기 때문에 혼자 가더라도 당황하지 않을 수 있어요! 비치 되어 있는 손소독제를 사용해 개인 위생도 챙기시기 바랍닌다.


입구에서 들어오자마자 카운터가 보이고 그 왼쪽으로는 관리실들이 모여있는 복도가 있는데요, 그 공간은 잠시 후에 차근차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망월동 스웨디시 로비

카운터 맞은 편에 있는 로비입니다. 보시다시피 기다리는 손님들이 앉을 수 있도록 기다란 벤치가 마련되어있는 모습이에요!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하는 곳으로 손님들이 많이 몰리는 시간에는 예약 손님이 많지만 한가한 타임에는 예약 없이 그냥 오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예약 손님을 우선적으로 안내해드리는 만큼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잠시 기다릴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카운터에서 안내 받은 뒤 이 곳에서 잠시 앉아 계시면 순서대로 안내를 해주실 거예요!



망월동 스웨디시 복도

망월동 스웨디시 복도로 들어오면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관리실들이 쭉 자리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불편함 없이 이동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관리실이 한 개만 있는 것이 아니라 지인 분들과 함께 오셔도 될 것 같아요!



망월동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부를 살펴볼게요. 톤 다운된 분위기의 조명과 인테리어로 조금 더 깔끔한 느낌을 주고 있는 것 같은데요, 너무 어두운 샵은 혼자 가기에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은데 하남 스웨디시 샵으로 불리는 르테라피의 경우에는 오히려 혼자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천장에 설치한 환풍기를 항상 가동하고 있어 공기도 답답하지 않다고 하네요.


프로그램은 호텔식 관리 a, b코스와 스웨디시 관리 a, b 코스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먼저 호텔식 관리 a코스는 60분이며 11만 원이지만 회원가 9만 원에 이용이 가능해요. 전신 수기와 아로마를 결합한 관리로 진행이 됩니다. b코스의 경우에는 90분인데요, 가격은 정상가 14만 원, 회원가 12만 원 입니다. a코스에 더해 복부, 두피, 얼굴 관리와 수분 팩까지 받아보실 수 있어요.


두번째 스웨디시 관리 a코스는 60분으로 정상가 11만 원에서 회원가 9만 원, b코스 90분 정상가 14만 원에서 회원가 12만 원입니다. 딥티슈와 림프관리로 진행이 되는 것은 두 코스 모두 동일하다고 해요!



망월동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 샤워실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혼자 사용하는 공간이라 아무리 고객들이 많더라도 눈치보지 않아도 되는데요, 춤을 춰도 될 정도로 정말 넓은 규격을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미사역 9번 출구에서 3분정도 이동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만약 차량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이라면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1111번지를 검색하고 오시면 됩니다. 건물 3층으로 올라오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망월동 스웨디시를 포함해 더욱 다양한 테라피 샵을 만나보고 싶다면 건마에반하다 검색 통해 알아보세요 ^^


전국 에스테틱 왁싱 샵이 궁금하다면 마캉스! 마사지 구인구직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테라피닷컴!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3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