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당역 스웨디시 마사지 찾고 있다면 중구 로마에스테틱 GO!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 페이퍼박에서는 신당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한창 떠오르고 있는 곳이죠! 중구 로마에스테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두 가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다양한 코스를 진행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평소에 전신 관리를 선호하는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기에도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운영시간도 여유로운 데다가 선택의 폭이 넓어 방문할 때마다 다른 샵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끼실 수 있다고 해요. 그럼 오늘도 내부를 둘러보며 이야기를 나눠봐야겠죠? 가볼까요 ^^?



신당역 스웨디시 입구

오른쪽에 보이는 곳이 입구인데요, 독특한 문양의 조형물이 로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곳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른 샵들과 차별점을 둔 것은 이뿐만이 아닌데요, 그 중 하나는 영업시간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낮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곳이라 마감할 때까지 마음 편히 이용해보실 수 있을 거예요. 오전 관리부터 새벽 관리까지 한 곳에서 진행이 가능하다 보니 여유로운 시간대가 거의 없다고 하는데요, 가장 긴 코스는 120분이라고 하니 마감 시간 2시간 전에는 예약을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예약이 가능한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마감하기 전까지라고 하네요.



신당역 스웨디시 복도

복도 입니다. 천장에는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되어있어 다가오는 여름도 두렵지 않을 것 같은데요, 규모가 크지는 않은 곳이라 금세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쾌적함과 더불어 시원함까지 느껴볼 수 있다고 하니 망설임 없이 예약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관리실 안으로 한 번 들어가볼게요!



신당역 스웨디시 개인실

이 곳은 신당역 스웨디시 개인실 입니다. 아늑함을 위해 안막 커튼을 설치했다고 하는데요, 낮에 오는 분들은 채광이 워낙 좋은 탓에 편히 쉬지 못하는 경우가 있었다고 해요. 고객의 불편 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한 모습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개인실이기 때문에 침대 하나와 관리 용품 그리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간단하게만 채워둔 모습이에요. 혼자 이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인 것 같은데요, 코스를 미리 예약하고 오셨다면 이 곳에서 바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선택을 빠르게 돕기 위해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스웨디시 관리 코스입니다. 90분 10만원, 120분 13만원인데요, 중구 스웨디시 샵을 찾아주시는 손님들이 대부분 짧은 코스 보다는 긴 코스를 선호하셨다고 해요. 반면에 로미로미 관리의 경우 60분 10만원, 90분 13만원, 120분 18만원으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120분 코스는 특별하게 전신관리와 스팀타월 그리고 마스크팩까지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100분 코스를 원하신다면 16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신당역 스웨디시 1인룸

프라이빗한 1인룸에서 전신 케어 받아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신당역 인근에 위치한 로마에스테틱으로 와주시면 됩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비용에 대한 걱정은 따로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한국인 관리사님들의 케어가 궁금하다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신당역 스웨디시 샵을 포함한 전국 각지의 샵들을 편리하게 모아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검색 후 이용해보시면 되는데요, 지역별로 만나보실 수도 있지만 원하는 테마별로도 확인이 가능해 처음 이용해보시는 분들도 쉽게 적응이 가능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주시고 에스테틱이나 왁싱에 관심이 있다면 마캉스를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7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