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역북동 스웨디시 마사지, 인기 많은 용인 로얄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 페이퍼박이 소개해드릴 역북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바로 바로 용인 로얄테라피 입니다! 감각을 일깨워 주는 수준 높은 케어로 많은 이용자 분들을 감동시키고 있는 곳인데요, 이 곳의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왜 이 곳에 가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은지 이해가 가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말 그대로 로얄 느낌이 나는 실내 공간과 다양한 프로그램 그리고 넉넉한 운영시간까지 많은 매력을 담아내려고 노력했으니 오늘도 신나게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함께 시작해볼게요!



역북동 스웨디시 입구

오른쪽에 보이는 곳이 바로 입구인데요, 바깥 쪽에는 커다랗게 ROYAL 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쉽게 찾아올 수 있다고 합니다.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인포메이션이 보이는 구조로 되어있어 우왕좌왕 하지 않고 편하게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다는 것이 하나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인포메이션 데스크는 나무결을 살려 자연 친화적인 모습인데 반해 대리석 재질로 되어있는 바닥은 고급스러움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데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두 컨셉이 조화롭게 마주하고 있어 시선의 편견을 깨주는 것 같습니다.



역북동 스웨디시 실내

실내를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볼게요. 인포메이션 옆으로는 화장대 공간과 대기를 위한 로비가 마련되어있습니다.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로 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음료 냉장고도 별도로 구비 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트랜디한 레일 조명을 이용해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해두었는데요, 그럼 이번에는 관리실 쪽으로 이동을 해보도록 할게요!



역북동 스웨디시 복도

역북동 스웨디시 복도 입니다. 관리실이 모여있는 곳이라 조용하고 아늑한 느낌이 강한데요, 실제로 옆 방과의 간격이 먼 편이기 때문에 시끄러운 일상 속 소음에서 벗어나고 싶은 분들이 굉장히 좋아하신다고 합니다. 이용해보셨던 분들은 공감을 하겠지만 이 넓은 샵을 혼자 빌린 것처럼 조용하다고 해요.



역북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 곳은 용인 스웨디시 샵의 관리실인데요, 가운이나 베드시트 그리고 디퓨저 등 고객들의 만족을 위한 용품들이 모두 준비되어있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따뜻한 느낌을 더하기 위해 포근한 러그를 활용하셨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내부가 더 안락해보이는 것 같네요.


스웨디시 두 가지 코스 중에 선택한 코스로 케어를 받으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두 가지 모두 70분으로 진행은 되지만 B코스의 경우에는 스페셜 관리로 디테일함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켰다고 합니다. 가격은 13만원인데요, 이에반해 A코스의 경우에는 70분 11만원으로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역북동 스웨디시 샤워실

관리를 모두 마쳤다면 샤워실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1인용으로 준비가 되어있는 곳이라 불편함 없이 이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샤워에 필요한 용품들도 모두 구비 되어있으니 번거롭게 챙겨오지 않아도 된다고 해요.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경기도 용인시 역북동으로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샵에서 직접 안내를 하고 있어 저는 대략적인 위치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김량장역에서 200미터 떨어져 있으며 명지대역과는 500미터의 거리를 두고 위치하고 있어요. 주변에 지하철역이 두 곳이나 있어 편리한대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자차로 오시는 분들을 위해 주차비는 받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역북동 스웨디시 샵을 포함해 수많은 전국 케어 샵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보세요!


정보가 더 필요하신 분들은 마캉스를 통해 에스테틱이나 왁싱 샵을 둘러보셔도 되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셔도 됩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