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곡 마사지 TOP.3 강서 인기업소 추천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마곡에서 유명한 마사지샵 BEST.3를 선정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강남, 강서에는 마사지 매장을 상당히 많이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양보다는 질이 중요한 건 다들 알고 계시죠?


여러분들이 직접 가보지 않아도 높은 퀄리티의 마사지 샵을 고르실 수 있도록 지표가 되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저와 함께 마곡 마사지 맛집! 바로 만나보도록 하죠.

 

시크릿

서울 강서구 마곡동 796-6

24시간 연중휴무 운영

마곡 시크릿 관리실

한국인 관리사가 있는 마곡 시크릿 스웨디시 샵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한 시간에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도록 매장 문을 활짝 열어둔다고 하는데요. 주차가 가능해서 차량 방문객도 편리하게 올 수 있다고 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와 브라질리언 왁싱도 함께 시행하는 매장이어서 다양한 관리가 가능해요.


이 곳에서 일하시는 테라피스트는 20대 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기 종목 마사지 코스를 수료한 베테랑만 모여있다고 하는데요. 60분, 80분 동안 받을 수 있는 감성 스웨디시 코스를 전문가의 손길로 받을 수 있어 해당 마사지 샵에 방문하는 손님들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해당 샵의 케어룸은 철저하게 소독.관리가 이루어진다고 하는데요. 매장을 운영하시면서 고객 한 분이 나갈 때마다 꼼꼼히 청소를 진행한다고 하니 쾌적한 환경에서 마사지 받기에 적합한 공간인 것 같고 해당 샵은 발산역 9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교통편도 좋다고 해요. 그리고 주간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애플테라피

서울 강서구 마곡동 794-1

24시간 연중무휴 운영

마곡 애플테라피 관리실

24시간 연중무휴 마곡 애플테라피에서는 특별한 로션 코스라는 마사지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이 곳은 로션테라피, 로션 스웨디시 테라피 두 가지를 시행하고 있다고 하는데 둘 다 1시간, 1시간 30분의 시간동안 몸을 관리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아로마 오일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은 조금 더 묽은 제형의 로션을 이용한 특색있는 마사지를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해당 샵에서 관리를 진행하고 있는 관리사님들은 전부 상기 종목 코스를 모두 수료하신 전문가들이라고 하는데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는 만큼, 많은 고객을 수용하고 있는 해당샵은 직원들의 마사지 스킬이나 고객 응대 서비스가 상당히 훌륭하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곳에 처음 방문했던 분들은 거의 다시 매장을 찾아주신다고 하는데요.


피로 회복과 심적인 스트레스 해소까지 가능한 전신 관리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발산역 2번출구 인근에 위치한 해당 샵에 방문하셔서 완벽한 힐링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자차 이용객들을 위한 주차권도 제공한다고 하니 지하철, 버스, 차량 편안 이동수단으로 가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로니아에스테틱

서울 강서구 마곡동 774

오전 11시 ~ 새벽 3시 영업

마곡 로니아에스테틱 관리실

남성전용 마사지 로니아에스테틱은 전원 한국인 여관리사님들이 상주해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통이 잘 되어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주신다고 하는데요. 불편한 부위를 캐치하여 집중적으로 관리해주시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고객마다 다른 스타일의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어 손님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고 해요.


100%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는 해당 샵은 인기가 있는 만큼 2~3일 전에 미리미리 예약을 해둬야된다고 하는데요. 예약 시간에 맞춰서 가지 않으면 예약 자동 취소가 되니 시간 약속을 잘 지켜서 방문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곡역 3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좋다고 하니 손님이 많을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해당 샵에서는 유러피안 스타일을 기본 베이스로 한 전신관리 마사지를 시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로니아 바디케어 프로그램은 3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고 각각 60분, 80분, 100분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피로가 누적되고 릴렉싱한 마사지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은 해당 샵으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저와 함께 강서 마곡동에 위치한 괜찮은 마사지 샵을 알아보았는데요. 마곡 카페, 맛집에서 맛있는 음식으로 힐링하는 것도 좋지만 우리의 몸이 건강해질 수 있는 행복한 마사지를 받으면서 휴식을 취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페이퍼박이었습니다.



강서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강서 마사지샵 살펴보기▼
조회수 50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