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탄 오산동 왁싱 엔젤테라피에서 받으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동탄 오산동 왁싱 엔젤테라피 소개를 들고 왔는데요, 샵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잘 되어있는 곳으로 청결한 샵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강추 드리는 곳이에요. 쌤들의 실력도 너무 좋아서 재방문 하는 손님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현재 이벤트 진행 중으로 주간 타임에 오시는 분들에 한해 할인까지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자세한 정보는 마지막에 소개해드릴게요!


동탄 오산동 왁싱 엔젤테라피 카운터

입구로 들어오시면 카운터가 바로 보이실거에요. 매니저님들에게 예약 후 방문했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주실텐데요, 테라피까지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보니 다른 왁싱 샵에 비해 손님들이 훨씬 많이 오신다고 하네요.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무작정 가는 것 보다는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 중이며 주간 할인을 받으실 분들은 오전 11시 ~ 오후 5시까지 입장을 해주셔야 한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동탄 오산동 왁싱 엔젤테라피 실내

실내로 조금 더 깊숙이 들어 와보았는데요, 왼쪽은 엔젤테라피 복도이며 오른쪽이 앞서 살펴 본 카운터 입니다. 보시다시피 거대한 공기청정기가 쾌적한 실내 공기를 만들어 주고 있기 때문에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이라고 겁 먹을 필요가 없어요~ 조명이 정말 산뜻하고 릴렉스한 느낌이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환영 받는답니다.



동탄 오산동 왁싱 엔젤테라피 로비

로비는 이런 모습이에요. 예약 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신 분들은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위에 보이는 소파에서 잠시 기다리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안락하고 좋더라고요 ^^ 에어컨도 설치가 되어있으니 여름이나 장마철 등 더위에 약하신 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위치는 동탄역 2번출구 도보 7분 거리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오산로 86-10 리코빌 3층인데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며 버스 정류장도 인근에 있어 모든 분들이 쉽게 오실 수 있답니다. 자세한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동탄 오산동 왁싱 엔젤테라피 복도

동탄 오산동 왁싱 엔젤테라피 복도입니다. 양 옆으로는 관리실이 자리하고 있어요. 모두 1인실로 구성이 되어있어 나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으셨던 분들에게 정말 좋은 곳이 아닐까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관리실 사이의 간격이 너무 넓어서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조용하고 옆 룸에 있는 손님에게도 서로 방해를 주고 받지 않을 것 같아 마음도 편합니다. 그럼 이제 관리실 안으로 들어 가볼게요~!



동탄 오산동 왁싱 엔젤테라피 관리실

관리실 내부인데요, 보시는 것 처럼 위생 패드를 침대에 깔아두어 더욱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룸에도 마찬가지로 에어컨이 설치가 되어있으니 더위를 많이 타는 분들도 걱정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옷걸이는 별도로 마련이 되어있으니 가방이나 겉 옷 등 보관하기에 용이해요. 샤워실은 내부에 마련이 되어있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근무중인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이며 여성 관리사님들로 구성이 되어있어 섬세하고 똑 부러지는 케어를 선보이신다고 하네요.



동탄 오산동 왁싱 엔젤테라피 케어룸

동탄 오산동 왁싱 엔젤테라피 프로그램은 감성 스웨디시와 왁싱 두가지인데요, 감성스웨디시 A코스는 70분 11만원이며 B코스는 90분 15만원입니다. 주간 이용시 -1만원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왁싱의 경우에는 주간 할인이 불가능합니다. 부분 왁싱은 4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전체 왁싱은 8만원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모든 가격이 회원 기준으로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샵을 구경하고 싶다면!
조회수 53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