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시흥 아로마 마사지 허니테라피 차원이 다른 시원함!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시흥 아로마 마사지 허니테라피 소개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정왕동에 위치한 곳으로 배곧신도시 분들이 많이 찾아주신다고 하는데요, 교통편이 편리한 쪽에 자리하고 있어 타 지역 분들에게도 사랑 받고 있습니다. 감성 스웨디시 아로마 코스로 더욱 섬세하고 부드러운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그럼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



시흥 아로마 마사지 허니테라피 인포

먼저 카운터로 향했습니다. 넓게 빠져있는 공간으로 긍정적인 에너지가 뿜어져 나오는 것 같은데요, 회색과 흰색을 적절하게 잘 섞어두니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더라고요. 여기서 또 아이디어를 얻네요!!


처음 오시는 분들은 그냥 오시지 말고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어요. 손님이 많을 때면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기 때문인데요, 예약 시에는 더 저렴한 가격 + 최소한의 대기 시간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팁 드리고 넘어갈게요~!



시흥 아로마 마사지 허니테라피 실내

다음은 실내로 조금 더 들어 가볼게요! 왼쪽은 저희가 지나온 로비이고 오른 쪽에 보이는 곳이 아로마 관리실이 자리하고 있는 복도인데요, 모두 슬라이딩 도어로 되어있어 더욱 편리하게 출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프라이버시는 꼭 꼭 지켜지는 곳이니 걱정마세요 ^^


위치는 배곧 중심상가 1차 인근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시흥시 배곧3로 80, 센터프라자 1차 605호 입니다. 지하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니 차가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변에 지하철역은 오이도역이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요하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방문이 가능하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



시흥 아로마 마사지 허니테라피 복도

시흥 아로마 마사지 허니테라피 복도인데요, 앞서 보여드린 곳과는 조금 달리 그레이 톤을 사용해 더욱 쿨한 느낌을 내뿜고 있습니다. 그럼 관리실로 들어 가볼게요!



시흥 아로마 마사지 허니테라피 관리실

관리실 내부는 따뜻한 느낌의 조명을 사용해 굉장히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베드를 딱 고정 시켜 놓은 부분이 마음에 드네요. 아무래도 케어 받다보면 베드가 조금씩 흔들리게 되는데 그 때마다 불안한 마음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허니테라피에서는 걱정이 없을 것 같아 안심입니다.


왼쪽에 걸린 가운으로 갈아입은 뒤 대기하시면 되는데요, 관리사님이 모두 20대의 여성 관리사님들이기 때문에 굉장히 트랜디하고 센스 있는 테라피를 선사해주신다고 하네요.



시흥 아로마 마사지 허니테라피 케어룸

케어룸에는 창이 있어 답답함을 줄여주고 탁 트인 느낌을 주는데요, 환기도 잘되는 효과가 있어 공기가 훨씬 쾌적하더라고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여유 있게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저녁 시간에 와도 운치 있는 야경을 보며 관리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시흥 아로마 마사지 허니테라피 1인실

모든 관리실이 1인실로 되어있으며 내부에 샤워시설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베드에 위생 패드가 싸여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은 한 가지이며 감성 스웨디시 아로마 A / B 코스 입니다. A코스는 70분 12만원이며 B코스는 90분 14만원인데요, 코스 별 자세한 내용은 샵에 직접 문의하시면 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후 확인해주세요 ^^



더 다양한 샵 구경하고 싶다면?
조회수 62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