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경대병원역 스웨디시 위블로에스테틱 전문적인 전신 관리!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경대병원역 스웨디시 위블로에스테틱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대봉동에 위치한 샵으로 스웨디시 전신 관리를 전문적으로 하고 계신답니다. 현재 대구에서 가장 잘 나간다고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기대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살펴보도록 할게요~



경대병원역 스웨디시 위블로에스테틱 인포

일단 샵에 들어오면 가장 먼저 보게 되는 내부 모습입니다. 왼 편에 보이는 곳이 인포메이션 데스크로 손님들이 안내를 받게 되는 곳인데요, 신발장 너머로 있는 곳입니다. 일단 들어오시면 마련되어있는 슬리퍼로 갈아 신으신 뒤 들어오시면 되는데요, 부드러운 재질의 바닥이라 다니는데 불편함은 없으실 거에요.


위치는 경대병원역 3번 출구 도보 2분 거리이며 주소는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220 입니다. 대봉동 13-7 번지로 가시면 되는데요, 위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돼요 ^^



경대병원역 스웨디시 위블로에스테틱 로비

카운터에서 안내를 받으셨다면 이제 안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오른 편으로 돌면 로비가 나오는데요, 만약 예약 시간보다 일찍 오신 분들은 이 곳에서 잠시 대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바로 앞이 관리실 입구인데요, 화이트 색상이다 보니 더욱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을 주죠.


조명이 너무 밝지 않은 트랜디한 인테리어로 눈을 즐겁게 해주는데요, 관리실 간격이 꽤 벌어진 편이어서 프라이빗한 케어를 원하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경대병원역 스웨디시 위블로에스테틱 실내

에어컨이 있어 한 여름에도 더울 걱정은 없답니다. 옆에 놓인 것은 공기청정기 인데요, 요즘 처럼 사람이 많은 곳에 방문하기가 꺼려질 때에는 이런 제품이 있는 것 만으로도 안심이 되잖아요. 얼마나 방역에 힘쓰고 계신지 알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럼 이제 관리실로 한 번 입장해보도록 할게요!


경대병원역 스웨디시 위블로에스테틱 관리실

이 곳이 바로 경대병원역 스웨디시 위블로에스테틱 관리실 입니다. 보시다시피 정말 깔끔하고 단조로운 1인 실인데요, 각 방마다 에어컨이 설치가 되어있어 땀을 많이 흘리는 분들이나 더위를 극도로 싫어하시는 분들도 걱정 없이 케어 받으실 수 있어요! 베드에는 위생 패드를 깔아두어 더욱 깔끔하고 청결하게 유지를 하고 있답니다.


옆에 걸려진 가운으로 갈아입은 뒤 관리사님을 기다리시면 되는데요,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으로 구성이 되어있어 그 동안 의사소통에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들도 마음 편히 쉬실 수 있습니다.



경대병원역 스웨디시 위블로에스테틱 파우더룸

샤워실 옆에 위치한 파우더룸 입니다. 세면대가 바깥에 위치하고 있어 간단하게 손만 씻거나 하실 분들은 이 곳만 이용하셔도 될 듯 합니다. 세련된 조명을 설치해 공간이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게 해주네요!



경대병원역 스웨디시 위블로에스테틱 샤워실

위블로에스테틱 샤워실인데요, 환기가 잘 될 수 있도록 창문이 있어요. 아무래도 물을 쓰는 공간이다보니 환기가 잘 되지 않으면 나중에 곰팡이가 생길수도 있는데요, 쾌적한 공기가 느껴진다 했더니 창문 덕분이었나봐요 ^^


경대병원역 스웨디시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전신 관리가 있습니다. 코스는 두 가지이며 A코스 60분 10만원 > 회원가 8만원, B코스 90분 14만원 > 회원가 12만원 인데요, 더 저렴하게 오랜시간 받을 수 있는 B코스가 추천 코스라고 하네요!


회원가 혜택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려 -2만원 할인이 가능하니 꼭 확인해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마사지 받으시기 바랍니다 ^^



마사지 샵 더 많이 보고 싶다면?

조회수 48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