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탄 감성마사지 완전 추천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주 금요일은 크리스마스인데요. 예전과 다르게 코로나 사태가 심각해지면서 시끌시끌한 분위기도 많이 가라앉은거 같은 기분이랍니다. 정부에서는 2.5단계에 핀셋 방역을 더해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관광장소같은 곳은 아예 출입통제를 시키고 서울과 수도권은 5인이상 집합금지를 명령했는데요. 주말에 마사지샵을 자주 이용하는 제입장에서는 참 청천벽력같은 소리랍니다. 하루 빨리 다시금 정상궤도로 돌아오길 바라며 오늘은 제가 자주 방문하는 동탄 감성마사지샵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탄 감성마사지 - 투썸테라피
동탄 감성마사지 - 투썸테라피

동탄 감성마사지 - 투썸테라피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반송동에 위치한 투썸테라피인데요. 아로마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 타이마사지를 진행하는 팔방미인같은 샵이랍니다. 주간 마사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케어를 받기에 좋은데요.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한층 편안하게 케어를 받기 좋은 샵이랍니다. 다은마을 사거리 인근에 위치해있고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동탄 감성마사지 - 투썸테라피
동탄 감성마사지 - 투썸테라피

프로그램은 타이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스페셜 로미로미, 스웨디시 + 스크럽, 스웨디시+림프+스크럽 코스가 준비되어 있어서 본인의 취향에 맞는 코스를 선택해서 받으시면 되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6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편한 시간대에 방문하셔서 관리를 받으시면 된답니다.


동탄 감성마사지 - 명성
동탄 감성마사지 - 명성

동탄 감성마사지 - 명성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동탄 남광장에 위치한 명성인데요. 이곳 역시 한시적으로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있고 커플실과 일인실이 나뉘어져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케어르르 받기에 무척이나 좋답니다. 건물 지하에 주차시설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두시면 좋을거 같네요


동탄 감성마사지 - 명성
동탄 감성마사지 - 명성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아로마 코스가 세가지 종류로 구비되어있고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90분에 11만원, C코스는 120분에 14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주말을 이용해서 방문하시기에도 좋은 샵이랍니다.


동탄 감성마사지 - 휴테라피
동탄 감성마사지 - 휴테라피

동탄 감성마사지 - 휴테라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동탄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휴테라피인데요. 주로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샵이고 주간할인, 생일할인, 군인할인, 왁싱할인 등 다양한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전원 실력파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 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한층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기에 좋답니다.


동탄 감성마사지 - 휴테라피
동탄 감성마사지 - 휴테라피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스페셜 코스와 왁싱코스 두가지로 나뉘어져있는데 스웨디시 A코스는 40분에 8만원, B코스는 70분에 10만원, C코스는 90분에 14만원이고, 왁싱은 단일코스로 18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며 휴대폰이 꺼져있을시에는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6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