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창원 감성마사지 요기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수도권은 어제 저녁 또 눈이 한바탕 내렸더라고요 항상 출근길이나 퇴근길에는 보이지 않던 눈이 퇴근만 하면 쌓여있으니 귀신이 곡할 노릇이랍니다. 심지어 어제는 세차도 했는데 하루만에 무용지물이 되어버렸네요.. 23일 00시부터 수도권은 5인이상 집합금지 체제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연말에 확진자가 확산되는걸 막기 위함이라고 하는데요. 취지는 알지만 한편으로는 참 씁쓸하답니다. 저는 주말에 주로 마사지를 받으러 다니는데요. 하루빨리 이 사태가 끝나서 다시금 맘편히 다니는 날이 오길 바라며 오늘은 창원 감성마사지샵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창원 감성마사지 - 홀릭
창원 감성마사지 - 홀릭

창원 감성마사지 - 홀릭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바로 창원 상남동에 위치한 홀릭인데요 주로 스웨디시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며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매우 프라이빗한 샵이랍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지루할틈 없이 유쾌하게 관리를 받으실수 있는데요. 상남 롯데백화점 인근에 위치해있어서 쉽게 방문할 수 있고 주차시설이 마련되어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도 무방하답니다.


창원 홀릭
창원 홀릭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코스가 A와 B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80분에 13만원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책정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며 휴대폰이 꺼져있을 시에는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창원 감성마사지 - 파라다이스
창원 감성마사지 - 파라다이스

창원 감성마사지 - 파라다이스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 역시 창원 상남동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인데요. 센슈얼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랍니다. 1인 1샤워실, 깔끔하고 프라이빗한 공간과 더불어 20~30대 미모의 한국인 매니저분들이 상주해 계셔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케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지하 1층에 주차시설이 구비되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무방하답니다.


창원 파라다이스
창원 파라다이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코스가 3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70분에 13만원, C코스는 70분에 15만원으로 조금 비싸다고 느껴질수도 있지만 스파마사지시설까지 갖춰져 있기 때문에 전혀 아깝지 않답니다. 영업시간은 낮12시부터 새벽3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하시기에 좋은 샵이랍니다.


창원 감성마사지 - 갤러리아
창원 감성마사지 - 갤러리아

창원 감성마사지 - 갤러리아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창원 롯데백화점 인근에 위치한 갤러리아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며 전원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한국인 힐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매우 높은 퀄리티의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창원 갤러리아
창원 갤러리아

프로그램은 감성 & 스웨디시 코스가 준비되어 있고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80분에 10만원, C코스는 120분에 14만원으로 적당한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었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랍니다.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22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