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산 감성마사지 꼭 꼭 가볼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한주의 절반이 지나가는 목요일이랍니다. 이제 슬슬 수도권에서는 눈소식이 들리기 시작하는데요. 정말 겨울이 찾아왔다는 사실을 실감할 수 있는거 같답니다. 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한 지금 사실상 어딜 방문하기란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저는 코로나 사태가 심각해지기 전에 집근처에 있는 안산 감성마사지샵을 자주 방문하곤 했답니다. 하루 빨리 이 사태가 종식되어 다시금 방문하고 싶은데요. 그럼 오늘은 제가 자주 방문하던 샵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산 감성마사지 - 골드테라피
안산 감성마사지 - 골드테라피

안산 감성마사지 - 골드테라피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안산 고잔역에 위치한 골드 테라피인데요 주로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샵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있고 주변에 고잔역이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하고 건물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도 괜찮답니다.


안산 골드테라피
안산 골드테라피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로미로미 A코스와 B코스 두종류로 나뉘어져 있고 A코스는 70분에 11만원, B코스는 90분에 13만원으로 적당한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인데 휴대포닝 꺼져있는 경우에는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안산 감성마사지 - 블링블링
안산 감성마사지 - 블링블링

안산 감성마사지 - 블링블링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 역시 안산 고잔동에 위치한 샵인데요. 홈플러스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방문이 가능하답니다. 건식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와 왁싱 그리고 감성 테라피까지 다양한 매력을 즐기실 수 있는 샵으로 이미 주변에서 유명하답니다. 전원 20대 3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상주하고 계셔서 편안하고 유쾌하게 받기도 무척 좋으네요. 자차를 가져가시면 무료 주차권을 지급해주시기도 한답니다.


안산 블링블링
안산 블링블링

프로그램은 감성테라피, 릴레이코스, 두리 코스, 왁싱 코수, 패키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는 케어를 받으시기에 무척 좋은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 휴대폰이 꺼져있는 경우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안산 감성마사지 - 아이스파
안산 감성마사지 - 아이스파

안산 감성마사지 - 아이스파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안산 중앙역 인근에 위치한 아이스파라는 곳인데요. 호텔식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하는 아주 괜찮은 샵이랍니다. 위생관리를 아주 철저히 하며 마사지 전 코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도 한데요.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운 케어를 받기에도 무척 좋답니다.


안산 아이스파
안산 아이스파

프로그램은 호텔식 마사지 코스가 3종류로 나뉘어져 있답니다. A코스는 75분에 11만원, B코스는 90분에 14만원, C코스는 45분에 9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이고 365일 연중무휴 영업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안하게 방문하실 수 있는 좋은 샵이랍니다.



이 밖에 더 많은 마사지샵을 찾으신다면 건마에 반하다를 접속하시면 더욱 많은 샵들을 확인하실 수 있고 더불어 할인도 받으실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7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