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도화동 스웨디시 마포스웨디시 수준 높은 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 페이퍼박이 소개해드릴 곳은 도화동 스웨디시 입니다. 마포스웨디시라는 곳으로 마포구에서는 이미 안 가본 분들이 없을 정도라고 하네요. 스웨디시 아로마는 많이들 받아 보셨을 거예요. 한 단계 더 나아가 호텔식 관리까지 받아보실 수 있어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마포역과도 가까워서 타 지역에서 만족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넘어와서 단골이 되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끝 없는 매력 속으로 빠져보도록 할게요!



도화동 스웨디시 마포스웨디시 복도

복도에는 관리실 문들이 굉장히 많아요. 사실 마포, 홍대 하면 유동 인구가 굉장히 많은 동네라고 생각을 하실 텐데요, 그 만큼 마사지 샵을 찾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공급이 많으니 모두 받기 위해서는 관리실 개수가 넉넉하게 필요하답니다.


예약을 하고 가셔야 되는 곳이기 때문에 마포 마포스웨디시에서 예약을 먼저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am11:00 ~ am05:00 입니다. 원하는 시간대와 코스를 말씀해주시면 되는데요, 코스의 경우에는 잠시 후에 안내를 해드릴게요!



도화동 스웨디시 마포스웨디시 용품

역시 아로마와 스웨디시 하는 곳 답게 다양한 오일이 준비되어있어요. 향만 맡아도 사실 너무 좋죠 ㅠㅠ 온 몸이 힐링 되는 기분이랄까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오일은 티트리 오일입니다. 개운함이 느껴져서 피로가 가시는 기분이랄까요?


아로마 오일은 그 효과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어서 너무 매력적인 것 같아요. 마포스웨디시는 관리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니 원하는 향을 신중하게 잘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물론 자주 오는 분들은 그 날 기분에 따라 하나하나 다 이용을 해보셨다고 해요.



도화동 스웨디시 마포스웨디시 관리실

도화동 스웨디시 관리실은 어느 곳보다 넓은 공간을 자랑합니다. 요즘 날씨 추워서 롱패딩 많이 입고 다니시잖아요? 옆에 놓인 행거에 잠시 걸어두시면 됩니다. 가운으로 갈아입은 뒤 케어 시작 전까지 잠시 기다려볼게요. 내부에는 환풍기가 작동하고 있어서 상쾌한 기분이 드실 거예요.


앞서 말씀드린 코스를 설명해보자면 스웨디시, 건식, 아로마, 크림 이렇게 네 가지가 있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스웨디시 코스를 살필게요. A코스의 경우 60분이며 8만원, B코스는 80분 10만원인데요, 현재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왔어요.


일단 오전 11시에서 오후 18시 사이에 방문해주시는 분들은 주간 할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동반 2인 이상 오시는 분들도 1만원 할인이 가능하며 생일 당일이나 군인 분들도 1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죠. 스웨디시 코스에만 적용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고요 ^^



도화동 스웨디시 마포스웨디시 1인실

늘어나는 스웨디시 샵 중에 어디를 선택해야 좋을지 고민 한 번 쯤은 해보셨을 거예요. 추천 드리고 싶은 곳은 바로 마캉스 인데요, 아무래도 내주변이라는 기능을 사용해 내 위치를 파악한 뒤 그 인근에 있는 샵들을 추천해주고 있어요.


덕분에 스웨디시에 대해서 몰랐던 분들이나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이 이용하시기에 너무 좋다고 하더라고요.



도화동 스웨디시 마포스웨디시 케어룸

케어룸 테마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는데요, 물론 예약이 마감된 상황에서는 고르기 쉽지 않지만 지금 보이는 매트형 그리고 앞서 보여드린 침대형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저는 바닥이 딱딱해서 매트형을 선호하지 않는데요, 마포스웨디시 같은 경우에는 더욱 도톰한 매트를 사용해서 아무리 오랜 시간 관리를 받아도 불편한 점이 없게끔 보완을 하셨다고 해요.



도화동 스웨디시 마포스웨디시 샤워실

도화동 스웨디시 관리 시간이 끝나면 샤워실로 달려갑니다. 딱 혼자만 이용할 수 있는 샤워 부스여서 민망함도 덜하기 때문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샤워 용품들은 모두 있으니 굳이 챙겨오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길12 문화빌딩 지하 1층 입니다. 인근에 위치한 샵들은 마포 스웨디시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며 지역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하게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해보시면 됩니다 ~^^



다양한 지역별 샵 보러 가요 ▼
조회수 41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