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곡동 스웨디시 강서 애플테라피 상큼 달달!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마곡동 스웨디시 애플테라피라는 곳인데요, 발산역이 근처에 있어 차량 방문이 힘드신 분들도 언제든지 편안하게 찾아오실 수 있는 아주 접근성 좋은 곳입니다.


애플이라는 말을 들었을 때 가장 먼저 어떤 것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아무래도 과일 사과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애플테라피는 사과처럼 상큼하면서도 달달한 스웨디시를 선사해주기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맞는 스웨디시 샵을 찾기를 바라며 힘차게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팔로팔로미~~~



마곡동 스웨디시 애플테라피 인포

입구에 들어서면 왼 편에는 바로 사과처럼 톡톡 튀는 빨간 색상의 인포메이션이 보이실 거예요. 항상 직원 분들이 상주하고 계시기 때문에 궁금한 점이나 예약 문의 사항들을 물어보시면 되는데요, 사실 방문 전에 전화로 문의하시는 게 가장 간편하긴 하죠^^


강서 애플테라피 클릭하시면 연락 가능한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눌러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에 몸이 왜 이렇게 쳐지는지 힘이 없고 괜히 우울한 기분이 드는 분들은 여기로 꼭 와보셨으면 좋겠어요. 왜 그런지는 차차 알려드릴게요.



마곡동 스웨디시 애플테라피 로비

카운터를 마주 보고 있는 로비 공간은 안락한 소파가 차지를 하고 있네요. 아무래도 예약제로 운영이 되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최소 3일 전에는 연락을 하고 오신다고 하는데요, 10분 이상 늦으시면 취소될 우려가 있어 미리미리 도착해서 이 곳에서 대기를 하신다고 해요.


생각보다 넓어서 여러 명이 함께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가격대도 착해서 친구들과 함께 찾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저도 매달 모이는 친구들이 있는데 한 번 가보고 싶네요. 저는 마캉스에서 할인 받고 가려고 하는데요, 아직 애플테라피는 등록이 안 된 것 같지만 내주변 샵들을 잘 찾아줘서 너무 간편하고 좋더라고요.



마곡동 스웨디시 애플테라피 실내

로비 뒤편으로는 복도가 있는데요, 케어룸이 쭉 이어져 있습니다. 방음이 잘 되는 곳이라 그런지 찾는 분들도 프라이버시 관계 없이 부담 갖지 않고 찾아주신다고 해요. 아무래도 복도가 넓어서 마주 보고 있는 방들 사이의 거리가 꽤 되거든요!


영업시간은 24시간이니 원하는 시간이 있다면 미리 연락을 주세요. 연중무휴 샵으로 주말에도 똑같이 영업을 하기 때문에 예약을 원하는 손님들이 많다고 하거든요 ^^



마곡동 스웨디시 애플테라피 복도

복도에 있는 관리실들은 모두 번호가 쓰여져 있어 방을 잘못 찾아갈 우려는 없을 것 같습니다. 마곡동 스웨디시와 어울리는 강렬한 레드 색상으로 꾸며져 있어 눈에 확 띄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쯤에서 위치 설명을 한 번 드릴게요. 발산역 2번 출구로 나와 3분만 걸어오시면 찾아오실 수 있는데요,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64-1번지 우성에스비타워1차 입니다. 주소 클릭 시에 자세한 위치 확인이 가능하도록 링크 걸어두었어요 ^^



마곡동 스웨디시 애플테라피 관리실

관리실 내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청결하게 유지가 되고 있는데요, 일회용 베개 시트를 사용해 위생 관련 문제가 없도록 하고 항상 사용되는 가운은 철저하게 살균 세탁해 많은 분들이 다녀가는 곳이더라도 청결하게 유지를 하고 있습니다.


보관할 물건이 있으신 분들은 캐비닛을 이용해주시면 되는데요, 키가 따로 있어 샤워하러 이동할 때 가지고 가시면 돼요. 분실 우려가 적으니 훨씬 좋을 것 같습니다.



마곡동 스웨디시 애플테라피 샤워실

샤워실도 따로 마련이 되어있어 눈치 보지 않고 이용하실 수 있어요. 드라이기나 기타 소품들은 모두 준비되어있으니 몸만 가볍게 오시면 됩니다 ^^


오늘 소개해드린 마곡동 스웨디시 주변 지역 샵들을 모두 살펴보고 싶으신 분들은 강서 스웨디시에서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강서 지역 뿐 아니라 전국적으로 살펴보고 싶으시다면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해 이용해보세요 ^^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어 가격적인 부담도 덜하답니다.



다른 지역 샵들도 궁금하다면 ▼
조회수 72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