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천동 스웨디시 경주 에오스테라피 잘 나갈 수밖에!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 드립니다! 동천동 스웨디시 에오스테라피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질 거예요. 이 지역에서 제일 잘 나가는 샵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이미 매니아 층은 물론 첫 방문 고객들까지 두터운 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샵 내부가 깔끔한 데다가 입문자를 위한 별도의 코스를 마련해 초보자들에게도 다가가기 쉬운 곳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다양한 분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동천동 스웨디시 에오스테라피 실내

실내를 조금 둘러보면서 관리실로 이동해볼게요. 일단 관리실 개수가 많기 때문에 동시 관리도 가능한 부분이에요. 동반할 친구가 있다면 함께 찾아도 좋을 것 같은데요, 물론 내부는 모두 1인실로 되어있어 프라이빗함은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경주 에오스에 안내 된 번호로 해주시면 되는데요, 영업시간이 오후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이니 참고하셔서 원하는 시간대를 미리 선택해주시면 더욱 원활하게 예약 문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



동천동 스웨디시 에오스테라피 복도

복도 끝에서는 관리실 입구는 물론 소파와 신발장 그리고 샤워실로 이동하는 통로까지 볼 수 있는데요, 오른쪽에 보이는 곳이 샤워실 입구입니다. 신발을 갈아신고 들어오는 공간이라 그런지 깔끔하게 유지 관리가 잘 되고 있는 모습이네요!


위치를 대략적으로 말씀드리면 동천동 우체국 인근입니다. 주소가 궁금하신 분들은 경상북도 경주시 양정로 286-1, 2층으로 오시면 되는데요, 주차는 건물 뒤쪽에 자리하고 있는 공용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찾아오는 분들이 주차비 걱정하지 않도록 무료로 운영을 하고 있으니 편하게 이용해주세요!


현재 경주 에오스 네이버 카페도 운영 중으로 다양한 혜택이나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고 하네요.



동천동 스웨디시 에오스테라피 관리실 입구

관리실 입구에서 입구 쪽을 바라본 모습인데요,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 그레이 색을 사용해 테라피 샵과 어울리는 느낌을 주려고 노력을 많이 하신 것 같습니다. 예약을 미리 하신 분들은 지체 없이 시간도 절약할 수 있으니 미리 전화를 하고 오시기 바랄게요 ^^


경주 지역 뿐 아니라 다양한 지역 분들이 이 글을 읽고 계실 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에오스 처럼 매력있는 스웨디시 샵을 찾고 싶으시다면 마캉스에서 내주변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주변 샵들을 보기 좋게 정리해서 띄워주니 편리하더라고요.



동천동 스웨디시 에오스테라피 관리실

이번에는 관리실 안을 살펴볼 건데요, 1인실과 딱 맞는 사이즈의 방이에요. 관리사 분들이 모두 한국인이니 관리 전이나 관리 중 또는 끝나고 난 뒤에 문의하실 부분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일단 의사소통에 대한 부담감이 없으니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거예요~ 손님이 이용하는 부분이라면 철저한 위생 관리로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노력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일단 베개 커버나 침대 커버의 경우 잦은 소독으로 상하지 않도록 위생 커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관리시에 입는 가운이나 사용하는 비품들도 항상 깨끗한 상태로 관리가 되고 있으니 동천동 스웨디시에서는 안심하셔도 되는 부분이에요 ^^ 주변에 위치한 샵들은 경주 스웨디시로 확인 가능하세요.



동천동 스웨디시 에오스테라피 관리실 내부

관리실 내부에는 에어컨도 자리를 하고 있어 겨울은 아니더라도 더위 때문에 힘든 여름을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요즘처럼 쌀쌀한 기온으로 힘든 계절에도 적정 온도를 맞춰주고 계신다고 하니 추위를 느낄 걱정은 없어요.


경주 에오스테라피의 코스는 모두 현금가 그리고 건마에반하다 회원가 기준인데요, 먼저 초보자를 위한 베이직 코스는 건식과 전신 스웨디시로 이어집니다. 시간은 80분이며 13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죠.


입문자 코스를 거치셨다면 업그레이드를 해볼게요. L-A 코스는 80분이며 16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조금 더 섬세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조금 더 긴 시간 받고 싶으시다면 L-B 코스가 딱일 것 같습니다. 100분에 18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하시거든요 ^^



동천동 스웨디시 에오스테라피 샤워실 입구

샤워가 가능한 동천동 스웨디시의 샤워실 입구입니다. 드라이기는 물론 웬만한 비품들은 모두 준비가 되어있어서 정말 편리함의 끝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오늘 살펴본 에오스테라피를 포함해 전국 마사지 샵을 한 번에 둘러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둘러 보자 ▼
조회수 1,53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