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마사지, 최고는 둔산동 애플스웨디시!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불금을 위한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항상 같은 날인 것 같지만 이상하게도 금요일은 항상 기분이 좋은 것 같은데요, 들뜬 마음으로 여행을 가거나 가까운 곳에 바람을 쐬러 가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지친 우리 몸에 휴식을 주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피로도가 쌓이면 쌓일수록 이를 풀어내는데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기 때문인데요, 그렇다면 어떤 방법이 가장 최선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당연히 본인이 좋아하는 활동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것이 가장 좋은 베스트 방법일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스웨디시 자체를 취미 활동으로 삼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럼 대체 어떤 대전 스웨디시 샵이길래 이렇게 강력하게 추천 해드리는지 아래에서 바로 만나볼게요!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에 들러 예약 확인을 꼭 받으셔야 합니다. 향초를 켜두어서 그런지 분위기도 좋고 향도 좋다며 첫인상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예약자 분들이 많은 곳인 만큼 더욱 철저하게 예약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화나 문자 모두 가능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전화로만 예약을 받는 곳들은 낯을 가리거나 통화가 어려운 분들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는데 다행히 두 방법 모두 빠른 답변을 주시기 때문에 고객들이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없다고 합니다.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통로

통로를 지나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관리실로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베이지 톤의 따뜻한 느낌이라 호불호가 없는 편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관리가 가능한 시간은 낮 12시에서 새벽 4시까지로 한정되어 있다고 하니 스케줄 잘 체크하셔서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미리 전화를 하고 가면 휴무일 파악이 더 쉽기 때문에 헛된 발걸음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휴무일이 정확하게 지정된 곳이 아니고 랜덤으로 쉬는 곳이니 꼭 미리 전화 또는 문자로 문의 해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로비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로비는 한 쪽에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식탁처럼 넓은 테이블이어서 그런지 친근한 느낌이 강한 편이라고 합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두 곳의 공간들도 낯설고 어려운 느낌 보다는 오히려 친숙하고 편안한 분위기이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언제든 쉽게 찾아갈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예약할 때 샵에서 직접 안내를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곳이기 때문에 이 근처에 사는 분들은 쉽게 찾아오실 수 있다고 합니다. 가장 가까운 곳에는 둔산동 법원이 있다고 하는데요, 근처에 식당도 많은 편이고 편의점이나 각종 시설들을 이용하기 쉬워 방문객들이 더 편하게 머물 수 있다고 합니다.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케어룸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케어룸에는 샤워실도 같이 있어서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모두 개인실로 준비가 되어있으니 프라이버시나 사생활에 대한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 된다고 해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서혜부 관리가 포함된 A코스 60분 12만 원과 로미로미 그리고 슈얼과 서혜부 관리로 진행되는 B코스 60분 14만 원이 준비되어있다고 하니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해 케어 받으시면 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대전 애플스웨디시 소개 재미있게 보셨나요? 이렇게 소개를 해드리다 보면 다른 지역 케어 샵을 원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아래 사진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마사지 사이트로 이용하니 한 번 이용해보세요 :D




마사지 구인이 필요하신 분들은 테라피닷컴!



다른 케어 샵 둘러보기 ▼
조회수 94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