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다산동마사지 재방문률 높은 곳 TOP.2



안녕하세요.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업체는 다산동에서 관리를 주로 받으시는 분들은 모두 알만한 업체인데요!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한 만큼 높은 재방문률을 자랑하는 업체 TOP.2를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좋은 정보들로만 빼곡히 채운 포스팅이니 꼭! 집중해서 따라와 주세요 :)


 

다산동 유앤미테라피



포근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이 곳은 다이소 다산신도시점 인근에 위치 해 있다고 하는데요.


예약을 하고 내방하게 되면 실장님이 친근하게 다가와주신다고 합니다. 예약정보를 확인하면 관리 코스를 안내 해 주신다고 해요. 관리가 아예 처음인 입문자들도 많이 찾아온다고 하는데 그 이유가 바로 실장님이 친근하게 반겨주시는 부분도 있지만, 코스를 한 번에 알아 듣기 쉽고 간략하게 잘 설명해주셔서라고 합니다.




관리를 받기 전 후로 샤워를 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공간인데요~ 간단하게 샤워를 하기에도 무리 없이 욕실용품이 구비 되어 있고, 샤워 후 기초적인 스킨케어는 가능하도록 준비되어 있는 섬세함이 묻어나온다고 합니다.


관리 후 일정이 있더라도 무리 없이 일정을 이어나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관리를 받아 볼 만큼 많이 받아본 분들은 알고 계시겠지만, 1인샵이 프라이빗하게 관리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여기도 1인샵이라서 프라이빗한 관리를 원하는 분들이 자주 찾아오는 업체라고 합니다.


영업시간 또한 24시간으로 운영 되고 있다고 하니, 시간제약 없이 잘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전화기가 꺼진 경우에는 마감이거나 랜덤휴무라고 하는데요! 예약제로 운영되다 보니 꼭 전화로 예약하고 내방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관리 베드도 깔끔하게 잘 관리가 되어 있고, 관리에 필요한 물품만 보기 좋게 정리 되어 있다보니 어수선하지 않은 분위기로 높은 재방문률을 유지 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다산동 베이글



두 번째로 소개 해 드릴 업체는 최고급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는 다산동마사지 베이글입니다.


오전 10시부터 새벽3시까지 운영하고 있는 이 곳은 최고의 테라피 실력을 자랑하는 곳으로도 유명한 업체라고 해요.


예약 후 내방하게 되면 관리실 내부는 환기가 잘 된 쾌적한 상태에 향초로 은은한 향을 더한 공간이라고 합니다.


코스는 단일코스로 40분,60분,80분 중에서 선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실장님께서 자세히 코스에 대해 설명 해 주시니 편안하게 관리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아 그리고 동반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하니 내방 하기 전 예약 시 확인 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도 관리 전후로 샤워를 하는 고객들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욕실용품도 구비 되어 있고, 일회용칫솔도 구비 되어 있다고 하니 몸만 편하게 가서 간단히 씻고 관리 받을 수 있으니 간편하다고 합니다~!


샤워룸 또한 모두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다보니, 청결함을 유지하기에 어려울 수 있는데, 타일 사이사이까지 깔끔함을 유지 하고 있어서 선호도가 높다고 합니다~




관리실 베드 또한 위생적으로 관리 되어 있고, 한 쪽에는 관리에 필요한 물품들만 가지런히 정리하여 어수선하지 않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소문대로 관리사분의 실력이 정말 수준급이라고 하는데요! 부드러운 압을 사용하여 뭉친 근육을 싹 풀어버릴 만큼 훌륭한 실력을 가지고 계신다고 해요!


또한 최고급 수용성 오일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보통 오일마사지는 샤워 후에도 잔여물이 남은 듯한 느낌을 주는데 여긴 샤워 후 잔여물이 전혀 남지 않는 오일을 사용한다고 하니 높은 재방문률을 자랑할 수 밖에 없는 업체일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다산동마사지 업체 TOP.2에 대해 소개 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다산동 재방문률 높은 두 곳만큼이나 남양주홈케어마사지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고 해요~! 남양주마사지구인도 하고 있으니, 남양주 지역에서 관리사로 직장을 구하고 계신다면 참고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시간에도 좋은 업체 소개 하는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남양주 더 많은 업소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