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느낌이 딱 온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소개를 들고 찾아왔어요 ^^ 매일 같이 할인 혜택을 전달해드리니 너무 뿌듯하고 좋습니다. 필테라피는요, 화도읍에 있는 유명 스웨디시 샵으로 지하철 역 인근에 위치해있어 유동 인구가 많을 뿐만 아니라 재방문하는 손님들도 많다고 합니다. 역시 많은 스웨디시 샵을 다녀보았지만 접근성이 좋은 곳이 최고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오늘도 제대로 한 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OGO!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인포

입구로 들어가게 되면 가장 먼저 카운터가 눈에 보이실거에요. 뒷편에 깜찍하게 필테라피 로고가 보이니 절대 잘못 찾아갈 일은 없겠죠? ^^ 깔끔한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조화로운 조명과 화분까지 심플 IS 베스트 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지 싶습니다. 공기청정기는 항상 가동을 하고 계시기 때문에 더 쾌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일단 코로나 예방을 위해 먼저 발열체크와 손소독을 먼저 진행하시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실내

카운터 옆으로는 이게 웬 호텔 뷰냐 싶을 정도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복도가 펼쳐지는데요, 필테라피에 방문하실 분들은 꼭 예약을 하고 가셔야해요. 일반 로드손님은 받지 않는 필수 예약 샵이기 때문입니다. 그냥 무작정 찾아가셨다가 관리 받지 못하고 돌아갈 수 밖에 없는 허무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잊지 말고 꼭 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면 잠시 샵을 둘러볼 시간도 있으니 더 좋을 것 같네요.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복도

로비에서 봤을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의 복도인데요, 좁아 보이기도 하지만 성인 여성 두 분이서 걸어가기에도 무리가 없어 보이는 넓이네요. 게다가 복도가 길고 관리실도 여러 곳이 있기 때문에 다른 손님들과 마주칠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코로나가 너무 퍼져있어서 외부인과의 접촉이 조금 꺼려지는 상황인데 이럴 때는 1인 1실로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방문하시는게 좋겠죠?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통로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통로 입구에서 찍어본 사진인데요, 조명이 샵 분위기를 더욱 밝혀주고 화이트 톤의 깔끔한 관리실 문이 정말 인상 깊습니다. 화이트 톤이라 관리가 쉽지 않을 것 같은데도 깨끗한 것을 보니 청결에 얼마나 신경쓰시는지 보이는 부분이에요.


영업시간이 낮 12시부터이기 때문에 오전이나 이른 시간에 관리 받고 싶으신 분들은 첫 타임에 예약을 잡으셔야해요. 마감 시간은 새벽 3시까지로 무려 15시간을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에 마감시간에 임박해서 방문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여유롭게 관리 받고 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관리실입구

복도 중간쯤 있는 관리실 모습인데요, 1인 관리실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공간이 정말 여유롭습니다. 게다가 에어컨도 설치가 되어있어 한 여름에도 시원하게 마사지 받아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레이 색으로 깔 맞춤을 하신 덕분에 더욱 깔끔해 보입니다.


관리사님이 모두 20대 한국인 분들이라서 그런지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연령대가 젊은 관리사님들에게 케어를 받으면 그 에너지가 관리 받는 사람에게도 전달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게다가 한국인 여성분들이라니 말도 너무 잘 통하니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관리실

관리실 내부에는 화장대도 한 곳에 자리하고 있네요. 거울이 큼직해서 활용도가 좋을 것 같아요. 베드도 튼실해보여서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케어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케어룸

마석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10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이기 때문에 지하철을 이용하셔서 방문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오실 수 있어요. 주차도 가능하지만 샵에 꼭 문의를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문의 후에 자차로 방문하셔도 됩니다 ^^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샤워공간

샤워공간도 이렇게 잘 정리해두셨는데요,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관리하시는 직원 분들은 청결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 것 같아 좋네요 ^^


현재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로 A/B 코스로 나누어 진행중입니다. 각각 60분 십일만원, 80분 십삼만원이며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고 회원가 혜택 받으시면 각각 2만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 꼭 혜택 받고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지역 스웨디시 샵 궁금하다면?
조회수 88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